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이야기

in #kr6 years ago

취미가 같으면서도 묘하게 다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예전에 만나던 친구와 게임을 같이 했었는데 그것도 그것나름대로 고충이..
어렵지 않은 연애는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ㅋㅋㅋ

Sort:  

맞아요. 게임하다가 서로 감정이 상해서 싸우기도 하고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던 두 사람이 취향을 맞춰가는 게 참 힘든 것 같아요. 저는 맞춰준다기보다는 제 주장만 하는 편이라ㅜㅜ 남자친구가 많이 힘들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