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일기

in #kr7 years ago

저도 가끔 꿈을 꾸면 꿈일기를 쓰는데 저랑 퀄리티가 다르시군요.. 꿈일기를 보는게 마치 짧은 소설의 축약본을 읽는 느낌입니다 ㅎㅎ 가끔은 꿈을 꾸고 싶어서 대낮까지 이불에 파묻혀있는데 일어나면 금새 까먹더라구요.. 아깝게시리.. ㅠ

Sort:  

맞아요, 일어나면 금세 까먹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꿈일기를 쓸 때는 컴퓨터가 켜지기 직전까지 계속 머릿속으로 꿈 내용을 상기하곤 했어요ㅎㅎㅎ 그러고 보니 저는 낮잠을 잘 땐 꿈을 잘 꾸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낮에 잘때 더 꿈을 자주 꾸는 것 같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