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오오오 요즘 뜸하신가 싶었더니 그새 한국에 들어오셨군요!! 제가 한가해지니 쪼야님께서 바빠지셨.. ㅋㅋㅋㅋ 5월 페어에 저도 한번 얼굴을 들이밀러... :)

Sort:  

오오 로망님!! 오월에 만나요~!!! ;ㅁ; 보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5월에 제주도에 있을지도 몰라여 ㅠㅠ.... 시간이 된다면 꼭!!!

헉 ;ㅁ; 로망님!!! 엉엉

서울에 계신거라면 5월 전에라도 한번 뵈어요!! ㅎㅎㅎ

ㅎㅎㅎㅎㅎ넹!!! 그래요~!!!^^

음.. 가장 가까운 일정으론 아마 4월 첫주에 커피엑스포를 보러 갈 예정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