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팔로워 300명 돌파]저도 드디어!

in #kr7 years ago (edited)

실제 보셨던 정치인중에 카메라없을때 가장 인간적인 분은 누구던가요? ㅎ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Sort: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저의 경우는 바른정당 지상욱 의원입니다. 친해지려고 애쓰는 모습이 엄청 많이 보입니다. 최근에 저희 회사에서 행사를 하는데 초대장을 보내지도 않고 당일에 의원들 참석을 부탁하는 어이없는 실수를 했는데요, 저희 회사가 그 분 지역구라 제가 진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전화해서 부탁했거든요. "내가 일정이 있는데 어떻게든 잠깐이라도 가볼게" 그러더라구요. 근데 사실 국회의원들 일정이 한달 전에 거의 다 잡히는데 이건 말도 안되는 거였거든요. 결국 진짜 왔습니다.

[shiho] [오전 8:30] 의원님 어제 의리맨으로 회사에 소문났습니다. 와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저는 국회 상황 때문에 못 갔어요.
[지상욱] [오전 8:58] 오래 있지도 못했는데,,뭐~~~

아~ 그렇군요. 선입견이 있었는데 말씀을 듣고보니 선입견이 조금 사라지네요. 쉽게 얻을수없는 값진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내 관련해 도는 이야기는 상당부분 사실인 것으로 알.....)

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