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Q&A 손님 궁금하신것이 있으십니까?? 그럼 대답해 드리는게 인지상정!!

in #kr5 years ago

방콕은 잘 다녀오신거쥬?? ㅎㅎㅎ
궁금한거 있었는데
이렇게 풀어주시니
제 궁금증은 까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생각나면 물어볼게요^^

Sort:  

ㅋㅋㅋㅋ 네 물어보셔용~~~ 내일은 미국에 가는데 거기는 여기보다 공기는 좋겠죠..?? 기내도 건조하고 답답해서 싫었는데 이제 그나마 기내 공기가 좋다고 생각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