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카페 / 홍대 더빅바나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열심히 알바하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공부하고있는 애봉이입니다! 졸업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새학기 시작이 내일이에요! 새로운것들에 적응하고 공부해나갈 생각에 설레기도하고 두렵기도한데요. 3월이 정말 바쁠거같아서 2월달은 열심히 놀아보자하는 마음으로 이곳저곳 정말 많이 돌아다닌거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여러분께 홍대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홍대하면 젊음의 메카! 왁자지껄 시끄러운 이미지가 강한데요. 상상마당쪽에 있는 대부분의 카페들도 사람이 많고 시끌벅적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그런 홍대 이미지와는 상반된 조용한 북카페같은 예쁜 카페를 찾았어요.

상호명은 더빅바나나 이구요. 위치는 서울 마포구 신촌로4길 14입니다! 사람많은 홍대 한복판에 위치한 카페가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조용한편인거같아요. 경의중앙선 지하철타는곳 뒷편에 지하에 위치해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신경써서 보지않으면 그냥 지나칠거같더라구요.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데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었어요. 어떤 음료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민트초코칩라떼랑 토피넛라떼를 시켰는데요. 민트초코는 생각보다 굉장히 달아서 정말 정말 단거를 좋아하시는분이 아니라면 비추천해드려요. 화이트초코맛이 강해서 많이 달더라구요. 그에비해 토피넛라떼는 적당히 달고 고소한게 맛있었어요>_<

스무디, 생과일주스, 에이드 다양한 음료를 전부 맛보고싶었지만 아쉬움을 뒤로한채 카페를 나왔네요 ㅠ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는다면 홍대 더빅바나나 추천해드릴게요 ㅎㅎㅎㅎㅎ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이제 정말 새학기와 개강의 시작인데 첫 시작을 모두 순조롭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다음주에 서교동쪽에 미팅이 있는데 잠시 차한잔하러 들러봐야겠네요~ 전 음료는 무조건 아메인데 조용한 분위기라니 맘에 듭니다~ ^^

홍대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카페랍니다 ㅎㅎㅎㅎ

저도 토피넛라떼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정말 가보고 싶어요.ㅎㅎ

토피넛라떼!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홍대피플이므로 보팅드립니다!!
놀러오세용

맛집 천국 홍대에 가까이 사시다니 정말 부럽습니다!ㅠ

홍대의 핫플(?) 과는 다소 먼 거리에 있네요 .. 그래도 그것이 오히려 역으로 이런 카페에는 매력으로 작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 나만 알고 싶은데 그렇다고 나만 오면 가게가 없어지겠죠? ㅠㅠ

홍대의 번화가와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손님들이 끊이진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