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사드려요~뉴비입니다.(토스트와 홍차 함께 즐겨요^^)

in #kr6 years ago

처음으로 스팀잇에 글을 올립니다. 웬지 설레네요^^

오늘 저녁은 간단히 최근 유행했던 토스트와 홍차로~~~
20180316_202401.jpg

처음이라 글이 잘 올려질지 모르겠네요. 휴휴

홍차는 직접 만든 건 아니고 이마트에서 파는 분말형 제품을 뜨거운 물에 탄 건데, 맛있어요^^

20180305_110728.jpg

다른 분들 블로그에도 놀러가겠습니다. 꾸벅^^ 잘 부탁드려요~

Sort: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려요~

소통하면서 지내요~

오~~~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처음이라 두리번두리번 중이에요.

핑크걸님 블로그 놀러갈게요~~~팔로우도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갑한지 2주된 초보입니다
소통하면서 친하게 지내면서 지내욧^^

넹~~그런데 저도 프로필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방법을 통모르겠네요...휴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방가브예~~ 환영 하입니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 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다. 환영 감사드려요^^

반갑습니다...!

토스트에 홍차 좋네요 ㅎㅎ
팔로우 꾹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고고했습니다~~~

반갑습니다 ㅎ 많은 교류 부탁드려요 ㅎㅎ
kr-join 태그 사용 하시고 인사하면 더 많은 분들이 오실겁니다 jjangjjangman 태그는 하루 한번 사용하시면 viros707님께서 오셔서 보팅 해주실겁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음식이라는 공감대가 있으니 자주 놀러갈 것 같아요^^

네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앗, 처음 오신 분이라니!!
첫 소개글엔 kr-join 도 써 주세요~! (아마.. 소개글을 한번 더 쓰시면 좋을 듯 해요.) 그럼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아 그래야겠네요. 뉴비라 아는 게 별로 없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스트와 홍차 맛나보입니다
즐겁게 스팀잇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