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음]맥도날드 자두칠레

in #kr7 years ago

스팀잇들 모두 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하루만 더 근무하면 즐거운 주말이 되겠네요~

오늘아침 출근하려고 일어나면서 핸드폰을 열어보니...
뜨잉??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먹망이 또 불타오르네요.
image

광고를 보니 다니엘 헤니가 사주던데......
저는 건네줄 헤니따위 없으니까 제가 제돈내고 사먹었습니다.(울지마)

뿅!! 자두칠러!! 소환! 사진하고 비쥬얼이 똑같쥬:)
image

확실히 시럽만 첨가해서 나온맛은 아닌것 같네요. 생 자두가 들어간 맛이었어요.
단, 많이 들어갔다고는 할수 없네요. 이정도면....저는 쥬시에서 복숭아쥬스를 사먹겠어요.

그리고 궁금했었던 자두칠러는...........
image
[ 쿨피스 복숭아맛/38세]

정말 똑같습니다........
냉장고에 이걸 넣고 얼려서 숟가락으로 파먹었을때 느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전에는 카페에서 음료를 시킬때 보통 슬러쉬나 쿨라타라는 명칭의 제품이 많았는데
요즘들어 저 [칠러]란 단어를 꽤 보네 되네요.
저 단어에 혹해서 먹고 싶었는데.

크게 엄청 맛있는 맛는 아니었네요.
더울때 근처에 쥬시도, 편의점도 없다면 한번쯤 사먹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포스팅이 졸귀네요, 평가는 아니지만 이런 느낌의 포스팅으로 자리잡으면 흥할것같아요!

ㅎㅎ 쿨피스 복숭아맛이 38세나 되었군요. 저도 먹망이 불타오르네요..^^

Congratulations @halfgr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