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창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 드려요.

여러분들께서는 언제 술을 드시나요? 아마 친구와 만났을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심심해서 등등 다양한 이유 때문에 술을 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함께 건대로 놀러 갔어요. 한참 밥을 먹고,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쇼핑을 하고. 저녁때쯤 헤어지기 아쉬워 술을 마시러 가기로 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는 중에 친구가 ‘맥주창고 가볼래?’라고 하는 거예요. 처음에는 술집이름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안주와 맥주만 파는 가게 종류(?)였어요.


사진은 제가 어제 갔던 건대의 ‘맥주콜 맥주창고’입니다!

여러 개의 냉장고에 세계 맥주들이 쫙 나열되어 있는데요, 그 중 마시고 싶은 맥주를 꺼내 마시는 술집이에요.

또 저 같은 알코올쓰레기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주인데요. 맥주창고에서도 안주를 팔긴 팔지만, 밖에서 안주를 사오거나 술집으로 직접 배달을 시켜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친구와 가볍게 마시기로 하고 간거라서 안주는 안시키고, 사무엘 아담스라는 맥주만 두개 가져와서 마셨답니다.

친구의 설명을 듣고 얼마나 신기하던지. 그래도 나름 여기저기 잘 돌아다닌다고 생각했는데..저는 돌아다니는 곳만 돌아 다니는 것이었어요.

맥주창고는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실 테지만 혹시나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봐서 글을 써봤어요.

사실 맥주창고의 맥주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맥주가 땡기시는 날 주변 맥주창고에 한번 쯤은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맥주창고 시스템 자체는 혁신적인데 의외로 안싼곳도 많더라구요! 맥주별로도 너무 다르고... 자기가 좋아하는 맥주 가격에 맞춰서 젤 맘에드는 창고로 고르는것도 좋아보여요

맞아요ㅠㅠ맥주 가격이 생각보다 쎄더라고요. 그래도 다양한 맥주가 많아서 가끔 가게 될것 같아요!
thankslinus님 말씀대로 마음에 드는 맥주 창고 하나 정도 골라야겠네요:)

맥주가 다양한 건 좋았는데 안주가 많이 없어서 좀 아쉬웠답니다 ㅠㅠㅠ

맞아요.가게 내에서 시켜먹을수 있는 안주는 많이 없더라고요ㅠ그래도 밖에서 사먹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추억의 맥주창고네요ㅎㅎ

추억의 맥주창고군요..저는 어제 처음 알았는데...저는 역시 서울촌놈인가봐요

저도 맥주 참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집 근처 맥주창고에서 친구들과 가볍게 마시면 좋으실거예요!맥주를 좋아하신다니ㅎㅎ저랑 조금 맞는것 같은데요..?

맥주창고 오랜만이네요 ㅎㅎ
저도 새내기 때는 많이 갔었는데,
안 간지 한 5년이 넘어가는 거 같네요 ㅎㅎㅎ
나중에 다른 나라 맥주 땡길 때 다시 가봐야겠네요:)

저는 그저께 처음 가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hisc님도 세계 맥주가 땡기실때 안주와 함께 맥주창고로 가시면 만족☆하실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halib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