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오늘은 서브웨이 후기를 올리면서, 학생분들 이라면 좋아하실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어요. 어제 서브웨이에서 얼리어먹터 모집 100% 쿠폰 당첨 프로모션을 시작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쿠폰 받기 클릭 한번이면 아직 나오지 않은 신제품을 2000원이나 싼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사진 출처는 모두 서브웨이 홈페이지 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5일 어제부터 2월 7일까지 하지만 조기 마감도 될 수 있다니 얼른 쿠폰 받고 가보세요!

서브웨이 이벤트 주소 첨부했어요. https://event.subway.co.kr/index.asp?

저는 어제 쿠폰을 받고 오늘 바로 서브웨이에 갔는데요,

먼저 저는 빵으로 쫄깃한 플랫 브레드를 선택하고,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제 취향대로 야채를 고르고 소스까지 바비큐와 랜치로 고르고 나니..짠

바비큐 소스와 랜치 소스를 고르면서도 소스 조합이 괜찮나 생각했는데, 그런 걱정 할 필요도 없었어요. 어떤 소스를 해도 맛있을것 같아요. 소스와 고기, 야채의 조화가...오늘 추위를 뚫고 서브웨이에 간 보람도 있었답니다.

사실 서브웨이 하면 쿠키를 꼭 먹어야하는데 오늘은 안사먹어서 그런지 지금 글을 쓰는데도 쿠키가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ㅠㅠ여러분들은 꼭 쿠키도 같이 드세요.

서브웨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꼭 쿠폰을 발급 받고 드셔보세요. 지금은 얼리어먹터 이벤트 말고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확인해 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살인적인데 꼭 따뜻하게 여러 겹 겹쳐 입으시고, 몸 조심하세요:)

Sort:  

혹시 제 꼬르륵 소리를 들으셨나요? 너무 배고파요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이제야 답글 남기네요ㅠㅠ배고프실땐 기름진게 최고인데..댓 감사합니다!

서브웨이 정말 좋아하는데! 꿀팁 감사해요~

너무 늦게 답글 다네요..꼭 저걸로 시켜드세요!진짜 맛있어요

저 지금 서브웨인데!!맛있네요~:)전 화이트마카다미아 쿠키도 추가했어요ㅋㅋㅋㅋ

크....화이트마카다미아 쿠키 맛있죠..저도 급 땡기네요!내일 서브웨이 가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