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야생화 반디지치

in #kr6 years ago (edited)

가끔 무료하면 스팀몬스터 들어가서 카드를 뒤집는데
벌써 만료 되었다는 메세지가 올라 왔습니다
아직 충분한 시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아주 빠른 시간에
만료 메세지가 뜨는것을 보면 정말 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듯 합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 조합에 필요한 캐릭터는
마켓에서 구매를 해야 되는것 같습니다
아주 잼있는 게임으로 인기를 누리면 스팀의 소비에 조금더
이바지 하는 길이 될 것입니다 ^^*
steemmonsters!! 홧팅입니다

스크린샷(55).png

145. 별처럼 아름다운 반디지치여...

반디지치는 주로 남부지방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본인데
크기는 대략 25센티정도며 그 꽃이 마치 파란별처럼 생겼고
지치 종류도 너무 많습니다
당개지치,갯지치,들지치,개지치 등 많은 종류들이 자생을
하는데요
반디지치는 땅위에 별처럼 앙증 맞고 아름다우며
형광색 빛을 내는듯 파란 색입니다

qkselwlcl.png

qkselwlcl-1.png

qkselwlcl 1.png
출처 다음블러그

반디지치는 천상에 있던 파란 별을 요정들이 가지고 놀다가
숲속에 숨겨 놓고 잊어버려 뿌리를 내리고 다시 돌아 갈 날을
기다리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야기는 반딧불이를 닮은 의미로 작명 되었고
실제 일본에서도 반디불이 풀이라고 부른다네요
지치는 말 그대로 지초인 풀이라는 뜻으로 지초는 여인의 자궁 형태를
한 산자락 부위에서 자란다고 하며,서왕모로부터 항아의 남편이
얻어온 명약(지초)를 항아가 몰래 훔처 먹고 신선이 되어 달에서
산다고 전해지는데 지치가 전설의 불로초라고 전해지며
만년묵은 두꺼비 등에서 자라는 지초가 불로초라고도 한답니다

지치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자주 나오는 효능있는 약초인데요
전에 지치에 대해서는 한번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qkselwlcl 3.png

qkselwlcl 2.png
출처 다음블러그

반디지치의 꽃말은 희생이며,특이 하게도 처음 꽃이 필때는
분홍색이었다가 하루정도 지나면 쪽빛색으로 변한답니다
반디지치의 열매는 지선도라고 하여 소화불량,토혈,이뇨제
그리고 골절 치료등에 사용한답니다
반디지치도 흔한 식물이 아니라 채취를 해서는 안된답니다
특히나 꽃말처럼 벌레들이 뜯어먹고 뜯겨지는 일들이 많아
온전한 꽃을 구경하기가 쉽지가 않답니다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hanwo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ㅎㅎ정말 생각보다 빠르게 매진!!
(오늘도 자연스러움..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아주 굿 아이디어입니다
홧팅!!요 ㅋㅋ

진짜 별같이 생겼네요^^

네..
색도 쪽빛이라 진짜 별같아요 ㅎㅎㅎㅎ

갑자기 스팀몬스터가 선풍적으로 인기가 많아졌네요
앞으로도 계속 인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대단 합니다
벌써 마감 되었다니...ㅠㅠ
아쉽네요...
겜 보다 카드 까는 잼이가 더 있는듯요 ㅎㅎㅎㅎㅎ

모양이 요정처럼 예쁘게 생겼네요^^

별모양이지요...
별 같지 않아요?..ㅎㅎㅎ

부디 스팀몬스터를 계기로 스팀 가격이 반등해 줬음 좋겠습니다.ㅠㅠ
너무 흐르네요...

그러게요...
년말에 하드포크 있다고 했으니까
아마도 엄청난 프로그램들이 나올지도 모르죠 ㅎㅎㅎㅎ

꽃잎안에 반짝이는 별이 들어 있네요.

역쉬...
보통헤안이 아니십니다 ㅎㅎㅎㅎ

반디지치... 별처럼 아름다운 꽃이네요.

글쵸..
반짝이는 별같습니다 ㅎㅎ

Hi @hanwo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34 which ranks you at #129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9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대박사건!!

개나리의 변종 인가?

생각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별 모양...완전 신기해요. ^&^

개나리과는 아니구요
지치과입니다 ㅎㅎㅎㅎㅎ
지치는 뿌리가 붉은 색으로 옛날에는
이 뿌리로 천에 염색을 했지요 ^^*

팩이 끝나서 아쉽네요.ㅡㅡ

베타버전 다시 나온대요 ㅎㅎㅎ

별을 닮은 꽃이네요.. 따고 싶어도 본 적이 없다는...ㅎㅎ

ㅎㅎㅎㅎ
이것도 좀 귀하대요...
저도 산에서 본적이 없어요 ^^*

푸른 꽃들 보면 너무 신기하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꽃모양도 너무 이뻐요.
안에 작은 별이 들어있어서 더욱 앙증~

하늘에서~별을 따다 ~
두손에 담아 드려요~ㅋㅋㅋㅋㅋ

ㅎㅎㅎ 스몬 콜라보 포스팅이네요!!! 스몬 가즈아!!!

이름이 꽃이름 같이 않은데 묘하게 매력있네요..
그 색도 그렇구요~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anwo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anwo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