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글을 쓰는게 무섭다

in #kr6 years ago

그렇습니다 !!
저도 항상 완벽할려는 성격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습니다만
제 글을 좋아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제 글을써야겠죠?
싫어하는 사람들은 뭐하러 신경쓰고 그랬나 모르겠습니다.
그래퍼님이 찍은 사진과 글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방문해서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완벽하지 않으면 보여주지 않으려는 성향이 강했는데 그러다간 평생 못 보여주겠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막 올립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