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팔로워 돌파 ] 뉴비 스팀잇 성장스토리~선팔 환영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뒤 최소 하루에 한번씩은
들어와서 활동하려고 노력했는데 !
고래님 스티머분들께서 보시기에는
별거 아니라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 저에게는 나름대로 성취감이 있네요.

하지만
앞으로 갈길이 머네 휴~
컨텐츠에 대해서도 고민해야 되고.
앞으로의 스팀잇에서 경쟁력 있는 스티머가 되기 위해서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소통을 원하시는 스티머분들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오늘도 그럼 즐거운 스팀잇 활동 되세요~~
그럼 이만 ~ 다음 포스팅에 봐요

Sort:  

팔로우 300. 축하드려용♥

다율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일단 100팔로워부터..

제가 열심히 소통할게요~
아직 뉴비라서 도움은 얼마 안되겠지만 ㅠㅠ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danbain님 감사해요
뉴비분들을 위한 활동 잘지켜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합니다~ 가즈앗!!!

조선생님 반가워요~~ㅎㅎ
늦은시간인데
아직까지 안자고 계시네요?
저는 자려다가
자기가 아까워서 일어났어요 ㅎㅎ

저녁에 좀 잤더니 잠이 안오네요 ㅠㅠ 이론!! 그래서 졸릴때까지 그냥 구경중입니다~ 가즈앗!!!

스팀잇 하고나서 할일 많이 쌓여 있지만
요즘 따라 왤케 귀찮아지는지
이대로 그냥 자고 싶네요 ㅠ

ㅋㅋ 일이 우선이죠~~ 일 속에서 얘기거리를 찾아 나누면 되지 않을까요? ^^ 일하즈앗!!

얼마 전에 100팔로워 찍은 것 같은데...성장세가 보통이 아니네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저야 c1h님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블로그 이곳저곳 광고를
많이해서 팔로워만 더 많아요ㅠㅠ
요새 활동도 열심히 하시고 좋은글 쓰시는거 피드 통해서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소통하면서 재미있게 스팀잇 즐겨봐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간... 300명 찍을 수 있겠죠? 하핫
팔로우 합니다!

300하실 수 있게 제가 팔로우 꾹 눌렀습니다.
댓글 달고 구경가봐야겠어요 ㅋㅋ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400팔로우 가시라고 팔로우눌렀습니다 !!

응원에 힘 얻어서
좋은 컨텐츠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소통해봐요~

300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자주자주 뵐게요!

감사합니다~~~정우님도 마저 일 보시고
굿나잇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번성하시길.. 진성 팔로워도 늘어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시간 나실때 간간히 놀러오세요.
저도 피드 확인되면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300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500 1000 쭉쭉🎉🎉🎉가즈아

네 앞으로 활동 열심히해서
더욱 많은 스티머분들과
소통했으면 하네요.
trimmer님도 스티밋 활동 이대로 가즈아~입니다.

300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넘으실때 저도 축하 댓글 달러
달려가겠습니다 :)

넵 감사해용~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100명도 안됐는데 부럽네여ㅎㅎ

얼마 안남으셨네요.
100하실때 소통해주시면
축하 댓글 보팅하러
갈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200명도 안되요 ^^ 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저도 성장을 하겠지요

kaine님은 그래도 활동 자주하셔서
꾸준히 스팀파워라던지 팔로워수도 늘어가고 있잖아요.
매번 이렇게 방문해주셔
댓글 달아주시니 감사할뿐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신청했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무슨 일이던 하루에 한번씩 하는 것은 어려운데 대단하세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하루에 한번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니란걸 알게됬어요 ㅋㅋ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500팔로 1000팔로워까지 휙 날아가시길 ^^

스팀잇 하면서 센터링님처럼 꾸준히 오래
스팀 관리하시는분들 보면서 대단하다가
생각 많이 드네요 ~ ^_^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D

감사해요 항상 소통해주셔서~
정현님 피드는 관심깊게 보고 있습니다.
정현님도 앞으로 지금보다
발전된 스팀 활동하시기를 바랄게요~~

축하드려요~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으면 계속 찾아와주시는분들이 계실거예요~ ^^

꾸준히 해보려구요. 당장에는 찾지 않아도
즐겁게 스팀잇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소통 부탁드릴게요!

저와 같은 1월에 시작하신 분이 팔로워가 벌써 300분이 넘는다니!!
정말 부지런하시군요. 아무쪼록 즐기면서 스팀을 하시기 바랍니다.
300 팔 축하드려요_.

열심히 홍보해서 그러나 봐요~
열심히 소통하려고 하는데 가끔 수가 많아지다 보니
놓치게 되네요
자주 소통하러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