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플 Review] '이놈 아저씨' 어플... ㅋㅋ

in #kr6 years ago

위 어플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엄청 말 잘듣습니다.
단, 아이들이 너무너무 무서워서 꿈에도 나오고, 정서상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 입장에서는 거의 고문이에요. 그래서 어플 삭제 했습니다.
칭찬 아줌마는 한번 써봐야겠네요 ^^

Sort:  

저도 예전에 도깨비어플 애들 정서에 안좋다는 뉴스 본거같아요. 어른들은 그 반응이 귀엽겠지만 아이들은 정말 공포스러운가봐요~ 칭찬아줌마는 괜찮겠네요ㅎㅎ

뭐든 적절해야지요. ^^
제 생각엔 그런 부분 반영해서 이놈 아저씨 업그레이드 버젼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

그래서 대안으로 칭찬 아줌마가 나온 모양이네요.
애들에게 스트레스가 갈 정도로 사용하면 당연히 안되겠지요. 뭐든건 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