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Review] '이놈 아저씨' 어플... ㅋㅋ

in #kr6 years ago

어제 점심 식사 후 직원과 육아 관련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아이들이 초등학교 가더니 이제 말대꾸도 점점 늘고 말을 안듣는다고 하니, 이제 만 네살인 자기 딸은 이놈 아저씨 하나면 해결된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이놈 아저씨? 그게 뭐야?

새로 나온 어플이랍니다. ㅋㅋ
호기심에 한번 깔아봤지요.

이렇게 몇몇 예시가 나오고, 해당 상황에 맞춰 선택해 주면 되지요.

바로 이놈 아저씨에게 전화가 연결되네요.
이놈 아저씨가 스피커 폰으로 연결되고, 아이를 바꿔달라고 말을 한뒤 호되게 야단을 칩니다.

"이놈, 말 안들으면 아저씨가 잡으러갈거다~~!!!"

어찌나 호되게 야단을 치는지 얼굴이 다 빨개졌네요. ㅎㅎ 이거 완전 사이버 망태 할아버지 같은 느낌이네요.

그런데 웃긴게 이게 또 아이들한테 먹힌답니다.
직원내 딸내미는 말안들으면 이놈 아저씨한테 전화건다고 말하면 바로 시정(?) 들어간답니다. ㅎㅎ

참... 별의 별 어플이 다 있네요.
몇번 정도는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둥이들이 좀 어렸으면 한번 적용해 볼텐데... 지금은 들어봐야 코웃음만 칠 것 같습니다.

마냥 혼만 낼 수는 없지요?
자매품 칭찬 아줌마도 있답니다. ㅎㅎ
이웃분들 중 육아맘, 빠들 많으신데... 이놈 아저씨와 칭찬 아줌마를 잘 활용하셔서 미운 네살 고비 잘 넘기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그보다 크면 역효과가 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Written by NOAH on 2nd of May., 2018

Sort: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재미있는 어플이네요!!!~~
저도 아기때 엄마가 망태할아버지한테 보낸다고 하면 엄청 무서워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ㅎ

망태할아버지 ㅎㅎㅎ 추억이네요!!

전에 망태 나오던 만화가 있었던 것 같은데... 망태가 도깨비로 변하는 만화.. 있지 않았나요?;; 아빠는 올빼미였던 것 같은데..(나 여기서 뭔 소리 하고 있니..ㅋㅋㅋㅋ)

그만큼 순수했던 때가 있었지요. 전 끈금맞게 홍콩 할머니가 갑자기 떠오르네요. ㅎㅎㅎ

아 아이폰엔 없는 어플이네요.. 이놈 아저씨 참 탐나는데 말이죠. 전 호랑이 한테 전화한다는 택도 없는 이야기를 하는 중인데, 아직은 먹혀 다행입니다 ㅋㅋ

말하는 호랑인가요? ㅎㅎ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뭐 올라오려면 심사가 까다롭다고 들은것 같네요. 그래서 저도 안드로이드로 변심... ㅋㅋ

아..ㅎㅎㅎㅎㅎ
노아님 이게 뭐예요!!
넘 넘 웃겨요ㅎㅎㅎㅎㅎ
둥이글 좀더 크면 한번 써먹어봐야 겠어요ㅎㅎㅎ
진짜 꿀정보♡

ㅋㅋ 전 챤스를 놓쳤지만 디디엘엘님은 한번 적절하게 써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무...무서웤ㅋㅋㅋ 이노옴~~~
근데 아이들이 정말 무서워하더라구요. 요거랑 도깨비도 있는데 제가 봐도 무섭더라구요 ㅜㅜㅜ

이런저런 유사 어플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정말 아이들은 아저씨가 전화한거라고 믿는거겠지요? ㅎ

하하하 화는 왜 아저씨가 내고 칭찬은 아줌마가 해주는거에여 ㅋㅋ
아이는 없지만 왠지 저도 써먹어보고싶은 어플이네요

남친이나 여친에게도 써먹을 어플이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요?
"이놈 여친 아빠"라던지... ㅋㅋㅋ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별별 어플이 다있네요!! 초딩어린이에게는 안먹힐거 같지만 한번 받아놔야겠어요ㅋㅋㅋ

초딩에겐 아무래도 좀... ㅋㅋㅋ
4-5살때 딱 써먹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ㅋ

제 조카 말 안들을때 썻던 방법이에요 ㅋㅋ
이거 효과 완전 좋아요!

딱 먹혀들어갈 연령대가 있을것 같아요. ^^
적절히 사용하면 엄마, 아빠의 육아짐도 좀 덜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ㅋㅋㅋㅋ이게뭔가요!? 신박한 어플이네요 ㅎㅎ

미취학 아이들 있는 집에선 한번 정도 관심 가질 어플인것 같아요. ^^

헉 이런 재미있는 어플도 있네요 ㅎㅎㅎ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별의별 어플이 다 있지요. 개발자가 뉘신지 모르지만 아이 키우며 속 꽤나 끓이셨던 분 같네요. ㅎㅎㅎ

다들 애 키우는게 쉽지는 않은가 봅니다...별 어플이 다 나오네요 ㅋㅋㅋ

뭔가 개발자가 본의 니즈에 의해서 만든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ㅋㅋㅋㅋ 저는 경찰아저씨를 입에 달고 살았는데 이놈아저씨 소환해야겠어요 ㅋㅋㅋ

헐 ㅜㅜ 아이폰에는 없삼 ㅜ

아이폰은 아직 출시전인가 보네요.
확~ 인기를 끌어야 거기도 업로드가 될려나... ㅋ

위 어플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엄청 말 잘듣습니다.
단, 아이들이 너무너무 무서워서 꿈에도 나오고, 정서상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 입장에서는 거의 고문이에요. 그래서 어플 삭제 했습니다.
칭찬 아줌마는 한번 써봐야겠네요 ^^

저도 예전에 도깨비어플 애들 정서에 안좋다는 뉴스 본거같아요. 어른들은 그 반응이 귀엽겠지만 아이들은 정말 공포스러운가봐요~ 칭찬아줌마는 괜찮겠네요ㅎㅎ

뭐든 적절해야지요. ^^
제 생각엔 그런 부분 반영해서 이놈 아저씨 업그레이드 버젼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

그래서 대안으로 칭찬 아줌마가 나온 모양이네요.
애들에게 스트레스가 갈 정도로 사용하면 당연히 안되겠지요. 뭐든건 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 ㅋ

우와 진짜 전화가 오는건가요? 신박하네욬ㅋㅋ 말을 듣는다니

위에 하루님이 지적하신 것처럼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다 상황 봐가며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들이 너무 겁먹지 않을까 조금 걱정도되네요.
저도 어렸을 때 TV만보고 밥 안먹고 그러면 망태할아버지가 잡아간다고.. 하는 얘기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예전에 소독차 쫓아가면 망태 할아버지랑 킹콩, 드라큐라를 볼 수 있다고해서 그 매운 소독약 마셔가며 열심히 골목골목 쫓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덕분에 온 몸에 소독은 잘 됐다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그랬어요?
누가 그 히어로들을 만날 수 있다고 유언비어를...ㅋㅋㅋ

ㅋㅋ 지금 유추해 보면 그땐 워낙 위생 상태가 안좋았으니, 어른들이 그렇게라도 소독 좀 하라고 만들어낸 유언비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ㅋㅋ 실존하지 않던 이놈 아저씨를 만들어 내다니 ㅋㅋ
조만간에 망태 할아버지도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

이런저런 다른 업그레이드 버젼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혼내는 어플이 아이들 정서상 문제가 될 소지도 있으니, 적절히 조율된? ㅎㅎ

이놈 아저씨 어플 너무 재미있네요ㅋㅋ 저희 아들도 도깨비 어플사용하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재미있는 어플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ㅎ

아, 이미 유사 어플들이 있었군요. (역시 이것도 나만 모르고 있던거였나? ㅠㅠ)

전가끔 쓴답니다 ㅎㅎㅎ~
4살짜리에겐 효과가 팍팍!!!

무서워서 우는 아이도 있다고 하니... 허허... 생각보다 효과가 너무 좋은가 보네요.
수위 조절이 되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저런 어플이 있다는것도 신기하지만, 저런게 아이들한텐 먹힌다니 그게 더 신긴하네요.... 저도 아직 어리지만..... 역시 아이들이 많이 순수한거 같아요..... 오늘 아침에 이런 짤도 봤네요... 너무 웃겨서 노아님도 웃으시라고 올려요...


애기 약 쉽게 먹이는 법





9972f1f5daf6bdefec2bfd7786475d57_wUNpOXZPXIljb72mpFVGz.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아이들 애기때 자주 쓰던 방법이예요. ㅋㅋㅋ

이게 되는거군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나중에 아드님에게도 이놈 아저씨와 칭찬 아줌마를 적절히 사용하시면 육아에 도움이 될까요? ㅎㅎ

전화연결 너무 신기하네요. 목소리가 궁금합니다.
진짜 어린애들한테는 먹히겠어요 ㅎㅎㅎ
칭찬아줌마 ㅋㅋㅋ 별별 앱이 요즘은 다 나오네요.

목소리 걸걸한 아저씨가 호통을 칩니다. ㅋㅋ

ㅋㅋㅋ예전에 도깨비 전화가 생각나네요:)ㅋㅋㅋ

포스팅 하다가 그것도 알게 되었네요. 참... 재미있는 어플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아이들을 말 잘듣게 하기 위해서 참 많은 노력을 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이제 부모가 무서운 아저씨 성대모사 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그런면에선 일종의 생활 편의 어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참, 편한 세상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어플이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이게 먹힌다니 그것도 신기하네요^^
전 칭찬 아줌마랑 놀아야 겠어요~ ㅎㅎ

아이들이 그만큼 순수한거죠. ^^
왠지 이런 전화 어플... 성인용도 나올 것 같은 예감... ㅋㅋ

이쁜 아가씨? 뭐 이런게 나오면 제가 자주 이용을 할텐데...ㅋㅋㅋㅋㅋ

ㅎㅎㅎ 재밌네요. 뭔가 했습니다.^^

지금 커가는 아이들...에겐 이것도 어린시절 추억의 하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ㅋㅋ
저희 아들 20살인데 한번 해볼께요..
과연 어떤 반응이올지...

해피롸이터님 아드님이 장가가셔서 손주한테 써먹어야 할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정말 망태할아버지가 생각나네요 ㅎㅎ
어렸을때 정말 망태할아버지이야기하면 정말 무서웠는데ㅜㅜ
요새는 '이놈아저씨'라니 신기한 어플들이 다있네요! 노아님^^

하긴 저도 어렸을때 망태 할아버지 무서워했던거 생각하면 아이들이 이것도 무서워할만 하네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어플이...ㅋㅋㅋ
참신하네요 ㅋㅋㅋㅋ 자매품도 있고 ㅋㅋㅋㅋㅋ

자매품은 그냥 제가 지어붙인 이름이고요... ㅋㅋ 실제로 이런 종류의 어플이 꽤 여러 종류 있는것 같네요. 다양한 버젼으로 발전,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ㅎㅎㅎ

이런어플도있군요ㅋㅋ세상엔제가모르는게너무많아요ㅎ미혼이지만나중에쓸모있을때사용해보겠습니다^^ㅎ

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알아야 될 것은 많더군요. ㅎ
미혼이시더라도 미리 알아두셔서 손해볼 건 없겠죠? ㅎ

너무 신기한어플인데요~~~ 이놈~~~ ㅎㅎㅎㅎㅎ
이놈에..칭찬까지.. ㅎㅎㅎ
즐거운 포스팅 잘봤습니다 ^^

쭌쭌이에게 적용하시려면 일단 간부터 보시길... ㅋ

ㅎㅎㅎㅎ 정말 신기한 어플이 많네요...ㅎㅎㅎ 이놈 아저씨...예전에 개콘에서 유민상씨가 맡은 역할에서 아이디어를 딴 걸까요^^
진작에 나왔으면 저도 써먹었을 텐데, 전 초딩 자녀라 보여주면...

이러겠죠? ㅋㅋ

저희집 둥이들도 아마 저런 표정 지을것 같네요. ㅎ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비오고 눅눅하고 불쾌지수 높은 날이지만!! 화이팅

저녁이 되니 쌀쌀하네요. 오치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고2짜리 막둥이에게 써 먹으면 뭐하고 하려나~~ ㅎㅎ

고2... 왠지 말걸기도 조심스러운 예민한때인거 아닌가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도깨비? 호통치는 도깨비 앱을 보고 엄청 벌벌 떨던 아이가 기억나네요ㅠ 그러나 넘나 무서워해서 금방 지웠어요..ㅠ

저도 이 포스팅 올리고 이웃분들 글 보고서야 도깨비 앱이라는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그럼 이게 그 녀석의 업그레이드 버젼인가 봅니다. ㅎ

대박사건!!

상상하지 못한 어플이네요...

가끔 써먹으면 좋을듯합니다. ^^

누군가 필요에 의해서 만들었을 것 같네요. 쉽게 나올 아이디어는 아닌것 같아요. ^^

푸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 어플이 있었다니!!!
넘 재밌네요 ㅋㅋㅋ
이놈아저씨는 넘 공포감 조성할꺼 같아 사용못하겠고 칭찬아줌마는 함 해봐야겠어요 ㅎㅎ

ㅋㅋ 일단 칭찬 아줌마로 분위기 한번 보시고... 그러고나서 이놈 아저씨를 적용해 보심이... 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놈아저씨...
저는 도깨비전화라는 어플 사용했는데 너무 무서워서 기겁하더라고요;;; 좀 쎈것 같았는데 차라리 이놈아저씨는 낫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사람이라 ㅎㅎ

얼굴 빨개지면 도깨비 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일단 칭찬 아줌마부터 들이대는게 아이들 정서 파악에 도움이 될 듯 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비슷한 어플로 도깨비 어플인가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놈 아저씨 라는 것도 있네요.ㅎㅎ

댓글들 보니 도깨비 어플이 먼저인것 같네요. ㅎ
참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ㅎ

꾸욱.들렸다가요

오셨남요~ ^^

희한한 어플들이 있네요 ㅎㅎㅎㅎ
설마 전화까지 오게끔 할 줄이야 ㅎㅎㅎ\

진짜 전화가 오는건 아니고 전화가 온것처럼 페이크를 쓰는거지요. ^^

와~~ㅋㅋㅋㅋ 이놈아저씨가 아직 유효하군요? ㅋㅋ 센스가 정말 쩝니다 ㅋㅋㅋ 이놈아저씨 얼굴 궁금했는데 해결됐어요

일부러 좀 무섭게 그려놓은것 같습니다. 초2인 저희 아들들도 이게 살짝 먹히더군요. ㅠㅠ

아 이런거진짜많은듯요 ㅎㅎ
예전에도깨비어플써봤다가
기겁을해서 그담부터아예안쳐다봤어요 ㅎ

어른들이 놀라는 수도 있겠군요. ㅎㅎ
요거 수위를 좀 조절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악대박ㅋㅋㅋㅋㅋ이런어플이있다니...이놈아저씨 화나면 정말 얼굴이 도깨비처럼 되는군요 ㅋㅋ저에게 이놈아저씨는 상상속의 인물이였는데..어플로 계시다니......가까운 미래에는 홀로그램으로 나오시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홀로그램으로 나오면 정말 대박입니다!!!

헉 ㅋㅋㅋ 별개 다나오네요^^재밌게 구경하고 갑니다~

어플 자체는 상당히 단순... 아이디어 어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아저씨 ㅋㅋㅋㅋㅋ
뭔가 했더니 이런 거였군요 :)

저도 그제 이야기 듣고 호기심에 깔아본건데... 생각외로 좀 무섭습니다. ㅋㅋ

ㅋㅋㅋ 이제 정말 별의별 어플이 다 생기네요

어제 저희 아들들한테 틀어줘봤더니 아직도 살짝 먹히네요.ㅎㅎㅎ
울 아들들... 초2인데 우짜지요?

세상에, 이놈 아저씨 어플이라니.. 별게 다 있네요. :)

그만큼 요즘 부모들이 육아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봐야 할까요? ㅎ

도깨비 어플도 그렇고 이제는 이놈 아저씨까지 ㅎㅎ
칭찬 아줌마는 참 좋네요

Screenshot_20180508-160601_Google Play Store.jpg
전 이 도깨비전화 듣고 제가 더 겁나더라구요..1호는 콧방귀끼지만 2호는 무서워서..
칭찬아줌마는 딱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