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순이

in #kr6 years ago (edited)

순이를 아시나요? ㅎㅎ

영화 순이.jpg
(출처 : 네이버 영화)

네이버에 검색을 하니 이런 영화도 있어요!
연쇄살인을 다룬 영화라니 좀 무섭지만 궁금하긴 한데요
저는 영화가 아니라, 노래 '순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노래 순이.jpg
(출처 : 네이버 뮤직)

노래는 2016년 9월에 나왔어요!
나온지는 오래됐는데, 왜 이제서야 듣게 됐을까요 ㅎㅎ

제목에서부터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는데
선우정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노래에 중독성을 더하네요

노래한 곡 들으시면서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다들 좋은 밤 되세요!

Sort:  

ㅋㅋ 순이..

저희 세대 교과서 주요 인물..

철수 순희 영희

노래는 매력적으로 잘 부르네요~~~

교과서엔 항상 철수가 ..ㅎㅎ
철수라는 노래도 나오면 딱이네요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우정아 제가 좋아하는 가순데!! 선우정아를 온스테이지에서 보고 반했었는데 이런 노래가 있었군요. 잘 듣고가요:)

목소리에 반하지 않을래야 그럴 수가 없어요 .. : -)
샬롯님이 잘 들어주셔서 뿌듯하네요! ㅎㅎ

기타연주에 선우정아님의 목소리가 참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음색이 워낙에 매력적이라서 그런지 노래에 빨려들어가네요. 잘 들었습니다. :) 이히이히이히이~ 애드립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으악 저도 그 부분 가장 좋아하는데 통했네요!
저런 애드립이 어떻게 이렇게 좋을 수가 있는지 .. 신기해요 ㅎㅎ

선우정아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정말 맑네요:)

맞아요! 애드립 부분에서 살짝 갈라지는 듯한 게 중독성있지 않나요?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매력있네요. ^^

목소리가 거의 반을 해버린 거 같아요 ㅎㅎ

노래좋네요 팔로우하고가요^^

하이메카님 ! 안녕하세요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 )
하이메카님이 써주신 포스팅 덕에 스티밋 뉴비는 홍보글에 대해서 이제서야 알았네요..
꿀팁까지 감사해요! 잘 읽었습니다 :B 앞으로 자주 봬요 ~

개성이 강한 가수군요!!

외적으로도 목소리도요!!!😊

새로운 가수를 알고 가네요!!!👍🏻

저는 몇일 전부터 무한 반복하고 듣고 있답니다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매력있는 목소리. 개성넘치는 스타일이네요 :)
음악 잘 듣고 갑니다 :)

그녀의 매력이란 ...
노래를 무한반복하게 만들죠!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2년전에 출근길에 선우정아의 노래를 즐겨듣곤했는데
오랜만에 그 이름을 다시 보게되네요

갑자기 꽂혀서 이제서야 듣게 됐답니다 ㅎㅎ
이 곡 말고도 다른 노래들도 정말 좋더라구요 :)

처음듣는곡인데 정말 좋네요! : )

선우정아의 다른 좋은 곡들도 되게 많더라구요~
앞으로 천천히 다른 노래들까지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

창원사시는군요! 저 작년까지 진해에 살았어요😄 반갑네요. 창원 상남이 가끔 그립습니다🙈

진해면 바로 옆동넨데요? : ) 안민고개에서 석동이 보이거든요 ~
상남은 여전히 핫플입니다 ! ㅎㅎ

순이의 성은 '빠'랍니다!ㅎㅎ 팬의 입장에서 부르는 노래~ 만약 모르고 계셨다면 다시 한 번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냥 들어도 좋지만 팬심있는 사람 입장에서 아주 공감투성이거든요.

헉. 정말요? 아예 몰랐네요!
그런데 듣고 들어보니까 정말 팬의 입장에서 가사를 잘 쓴 거 같아요..!! ㅎㅎ 알려주신 덕분에 노래가 더 좋아졌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짱짱맨! 짱짱맨도 새해복 많이 받고
맛있는 연휴 되세요 ! :D

요즘 핫한 것 같던데 얼굴은 처음 보네요.ㅎㅎ

그렇군요.ㅋㅋ 순수하다기 보다는 팬을 뜻하는 비속어 였네요.ㅋㅋㅋㅋㅋ
노래 좋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그러게요 ㅎㅎ 노래 참 순수한 가사를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속어를 뜻하는 제목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D
알고 들으니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아서 더 좋아졌습니다 ㅎㅎ
울곰님도 복많이 받으시구 맛있는 연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