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추천] 순이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한 것 같던데 얼굴은 처음 보네요.ㅎㅎ

그렇군요.ㅋㅋ 순수하다기 보다는 팬을 뜻하는 비속어 였네요.ㅋㅋㅋㅋㅋ
노래 좋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Sort:  

그러게요 ㅎㅎ 노래 참 순수한 가사를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속어를 뜻하는 제목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D
알고 들으니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아서 더 좋아졌습니다 ㅎㅎ
울곰님도 복많이 받으시구 맛있는 연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