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가진 것 없는 뉴비가 뉴비를 돕는 이유

in #kr6 years ago

땅콩버터님!!!! 어딘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있더라니 한달간 시장조사를 하셨군요 ! ㅎㅎ 대단합니다.. 그리고 항상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 )
땅콩버터님의 글은 길어도 스크롤 내리지 않고 끝까지 읽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그런 걸 아마 '글을 잘쓴다'고 하지 않을까요?ㅎㅎ
앞으로 진행하실 이벤트도 기대가 되고, 오늘 하는 뉴비 맞팔이벤트도꼭 참여해봐야겠습니다 (드디어) ㅋㅋㅋㅋㅋ!!

Sort:  

감사합니다 사실 내 팔로워를 소개합니다에 hazzys님을 소개할까 하고 있어요. 꾸준히 cover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ㅎㅎ 물론 저는 그런 높은 수준의 퀄리티는 낼 수 없겠지만 혹시 허락해주신다면 해보고 싶네요 ㅎㅎ

헉 땅콩버터 님께서 저를 소개해주신다면 저야 영광인걸요 ㅎㅎ
퀄리티 있다는 칭찬까지 들으니 부끄러우면서도 더 열심히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마구 드는데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