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실태]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 거 맞으세요?? 고래분들에게도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오.. 결국 그런일들이 참어렵습니다.
저는 가뜩이나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정말 컨텐츠를만들어내고
댓글다신분들에게 거의무작위로 보팅하고 꺼버리거든요
글하나쓰는시간도부족하고

하지만 위에언급하신부분은 이해도 됩니다.
네이버카페/블로그/인스타/페이스북만 봐도
똑같은 컨텐츠라도 누가 이야기하냐에 따라
댓글이 다르는것과 비슷한 맥락인듯 합니다
결국 파워를 올려서 받는거죠

온라인상은 승자독식전략이 너무강해서그런부분같네요
누구한테만편파적으로 다는분들도 있으실거고
누구한테든 이야기를 하고 싶은분들도 있으실거라봅니다
결국 경쟁사회에서는 올라가서 고래가되는수밖에 없겠죠 ㅠ
거기다가댓글다는데 20초딜레이 제발............
힘들어요 ㅋㅋㅋ

Sort:  

힐링님 댓글에 힐링이 됩니다!! ㅎㅎ 20초 댓글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