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olDol's life] 숨은 돌돌이 찾기

in #kr6 years ago

아 아침부터 힐링이 되는 사진이네요
돌돌아... 너무 귀여운거아니니..ㅠㅠ

전 바로 찾았습니다!!!!!!!!!!
예전에 제가 갖고 있던 수면바지와 저 파란 무언가(?)가 닮았네요...

Sort:  

크크 봄에입던 수면바진데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ㅎㅎ

역시 수면바지가 맞군요!!!

아, 혹시 블랙앤화이트 챌린저 초대 받으셨나요?
초대해도될까 여쭤봅니다 ㅎㅎ

앗 어제 초대받았습니다ㅜㅜ

아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