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숨은 돌돌이 찾기

in #kr6 years ago

날씨가 좋은 날 호수공원이 보이는 제 방을 찍어보았어요ㅎㅎ

는 사실 돌돌이가 이 사진의 주인공인데, 보호색을 띄고있어 한번에 눈치채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도 돌돌이가 어딨는지 찾아보시죠!

Sort:  

아 아침부터 힐링이 되는 사진이네요
돌돌아... 너무 귀여운거아니니..ㅠㅠ

전 바로 찾았습니다!!!!!!!!!!
예전에 제가 갖고 있던 수면바지와 저 파란 무언가(?)가 닮았네요...

크크 봄에입던 수면바진데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ㅎㅎ

역시 수면바지가 맞군요!!!

아, 혹시 블랙앤화이트 챌린저 초대 받으셨나요?
초대해도될까 여쭤봅니다 ㅎㅎ

앗 어제 초대받았습니다ㅜㅜ

아쉽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kirinbo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고양이 키우시는군요!
배가..너무너무 귀여워요 으윽 심장에 안좋다!!
나만 없어..다들 고양이 있고 나만 없어 ㅠㅠㅠ
돌돌이의 랜선집사가 되고 싶습니다ㅋㅋㅋ😊

ㅎㅎㅎ 환영합니다 돌돌이의 랜선집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