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연어먹고 으쌰! "소브스위드살몬"

in #kr7 years ago (edited)

01.jpg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heerit 입니다! :-) ㅎㅎㅎ

요즘에 이런 저런 일들로 바쁘다보니 글 남길 여유가 없었네요.
제가 식품관련 회사에 다니는데 시장조사로 다녀온 식당이 있어 소개시켜드릴려고요~ㅎ

"SOVS with salmon" 삼성점 입니다.

깔끔한 연어요리 레스토랑 입니다. : D
봉은사역 근처에 있던 곳인데, 저는 길치라 그저 인간 네비만 따라갔네요ㅎㅎ

KakaoTalk_Moim_4HyeQhEBw9rrniDrcuXdFaL638YMMi.jpg

지하에 있어서 생각했던 레스토랑 이미지와 달라서 조금 의아하긴했어요.
내부에는 점심시간쯤이라 사람들이 좀 많은 편이였어요.

008.jpg
009.jpg

내부 분위기는 이런느낌이예요.

010.jpg

메뉴는 연어를 재료로한 다양한 요리들이 있었고요, 파스타 부터 덮밥까지 국적을 뛰어넘더라고요ㅎㅎ
가격대는 1만원 후반에서 2만원대로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이고,
런치 메뉴는 1만원 이하로 즐길 수 있어 점심에 오면 실속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 이제 먹어 볼까요? 배고프니까 어서 쳐묵쳐묵 ㅎㅎㅎ

KakaoTalk_Moim_4HyeQhEBw9rrniDrcuXdFaL6392mrM.jpg
006.jpg

식전 서비스 연어 샐러드예요. 근데 어쩔? 연어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_*
연어요리 전문점이라 다르긴 하더라고요, 전 연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식감이 찰져서 맛있었어요.

004.jpg

첫번째 메뉴 연어 크림 리조또 입니다. 구운 연어와 고소한 리조또 맛이란~굿굿

005.jpg

두번째는 제가 시킨 연어튀김 봉골레 파슷하~!
음.. 파스타 자체는 간이 세지도 않고 좋았는데 아무래도 연어는 튀김보다 굽거나 생거가 나은 것 같아요. 튀김이 soso~ㅎㅎ

003.jpg

세번째 연어 초밥 입니다. 한쪽은 토치로 살짝 익혔고 한쪽은 생연어예요.
둘다 맛있더라고요.

001.jpg

아.. 이건 논란의 중심이 되었던 데리야끼연어덮밥..불향과 풍부한 숙주가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데요, 이걸 먹은 친구는 뭔가 간이 덜 된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양념이 밍밍하달까..저는 그냥 괜찮았던 것 같아요.

002.jpg

이건 네~ 연어 회덮밥 괜찮았어요~ 회덮밥은 초장맛있으면 다하는거죠. ㅎㅎ 생연어도 탱글하겠다 맛나더라고요.

제가 먹었던 파스타 빼고는 다 런치메뉴였는데 가격도 괜찮고 양도 푸짐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연어의 퀄리티가 좋아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볼만 한 곳 같아요! :-)

졸린 오후,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 하세요!!

지금까지 히릿이였습니다! :-)

Sort:  

아무리 연어라도
다 먹으면 살찌죠

연어는 안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이네요.^_^
특히 연어 크림 리조또~~+ㅅ+

연어 크림 리조또, 정말 맛났어요!! -_-b

연어 너무 좋아요

벤티님 연어 좋아하시면 강추해요! :-)

Hi i like your post upvoted your post hope you will like my posts and will upvote my posts as your true follower

Ok~~thankyou

Hi i like your post upvoted your post hope you will like my posts and will upvote my posts as your true follower

연어만 자꾸 먹으면 물리긴 하겠지만...퀄리티는 너무 좋네요!! ㅋㅋㅋ

다섯가지 연어요리를 맛봤는데 물리지가 않더라고요~연어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것같아요!ㅎㅎ

우와 연어에서 시작해서 연어로 끝나네요ㅋㅋㅋ
연어가 신선해 보입니다 :)

네~ㅋㅋ 연어의 끝 입니다ㅋㅋ 연어가 정말 신선했어요!^^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연어는 너무 담백하지만
저 곳이라면 괜찮을거 같네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신다면 연어 회덮밥 추천합니다! 매콤달콤새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