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09 인천한류콘서트 후기 & 170910 커버댄스연습(워너원 - 에너제틱)

in #kr7 years ago

17년 9월 9일, 인천 한류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표 못 구해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무려 친구의 여친님께서 친히 ㅠㅠ 두장이나 ㅠㅠ 표를 선사해주셔서
은혜롭게 다녀왔습니다.

분위기 구경도 할 겸 일찍 도착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주변 관광

(여기부터 내 자금사정에 굉장히 위험한 지역이 펼쳐집니다)

결국..

현금을 xxx,xxx원 소비했습니다 / 덕력이 xx,xxx 만큼 상승했습니다.

인증샷을 찍다보니 워너원의 강다니엘 위주로 나왔네요..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보이는 족족 사제꼈는데..
역시 방탄과 인피니트는 그날 라인업이 아니어서 물건이 많이 없더라구요.

뭐 다 핑계고 일단 요즘 제일 아끼는건 다니엘이기 때문이 맞습니다.. 네 제일 많이 샀어요..

폭풍같은 쇼핑이 끝나고 착석

4층 자리였어요.. 조그맣게 보일거란건 각오하고 갔으니 괜찮았어요.
매너좋기로 소문난 하이라이트 팬클럽 라이트 자리였습니다.


하이라이트 화이팅.. 너흰 최고야.. ㅠㅠ
라이트도 화이팅.. 팬질을 하려면 이분들처럼 ㅠㅠ

다행히! 강다니엘 공동육아에 참여중인 L양이
아프리카 사파리에서 사자 보던 망원경을 빌려주었기 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히도 ㅠㅠㅠ 잘 볼수 있었습니다 ㅠㅠㅠ
진짜 아프리카 사자님을 영접하는 마음으로 경건하게 봤어요 숨도 못 쉬고 봤어요
숨쉬면 망원경 흔들려서 시야가 파파팍 움직이거든여..

여하튼 사진은 저따위로 나왔지만 저는 정말 현장감 쩔게 만족스럽게 봤습니다ㅠ
표 구해주신 N양 만세 망원경 기부천사 L양 만세 같이 가준 S양 만세 ㅠㅠ
세상은 참 아름다워요 서로 돕고 사는거죠
저도 무언가 도움이 되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재밌었어요!
콘서트.. 또 가고 싶다.. 하지만 티켓팅이 너무 어려워 ㅠㅠㅠㅠㅠㅠ

짧은 실물 후기 - 이전 음방 등에서 봤던 감상 섞여있음 주의

워너원
다니엘.. 나야나 무대에서 쏜 총알에 제 하트가 저격당했습니다 ㅠㅠ 세상 까리하게 춤추다가 들어갈땐 토끼점프 +하트 ㅠㅠ 내가 그래서 널 사..사... 좋아합니다 ㅠㅠㅠㅠ 웃는거 너무 좋아 그렇게 계속 웃어줘 ㅠㅠㅠㅠㅠㅠ
무대 미끄러워서 재환이 실수했져.. 근데 귀여워.. 괜찮아.. 넌 킹이니까..
옹.. 넌 조각이니.. 어쩜 그렇게 르네상스하게 생겼니ㅠㅠ
관린 - 실물은 진짜 라이관린이 최고에여.. 진짜.. 1도 관심없었는데.. 실물.. 어우....... 카메라 뭐하니..
지성 - 누가 자꾸 지성이 외모로 까니 실물 보고 무릎꿇고 반성해라 ㅠㅠ 지성아 널 응원해 ㅠㅠㅠㅠㅠ

하나하나 쓰면 찬양글이 끝도 없으므로 여기까지.

빅스LR - 레오 피지컬 숨멎. 독보적임. 레오 피지컬에 근육과 떡대를 붙이면 다니엘이 아닐까
공민지, 선미 - 카리스마 쩔.... 민지 무대에서 카메라 진짜 별로여서 아쉬웠음. 저렇게 기깔나게 추는데! 제대로 좀 담아달라구여!
티아라 - 몸매는.. 진짜.. 티아라가 최고.. 사랑해여.. 와.. 말이 안나옴.. 니들이 최고야..
사무엘 = 사슴. 음방 가서 가까이서도 몇번 봤는데. 진짜 = 사슴. 마르고 눈크고 여리여리한데.. 까칠한 사춘기 사슴. 춤만 추면 애가 돌변함.
위키미키 - 귀여워!! 꺅! 도연이 안 믿길정도로 예쁨 완전 예쁨. 도연이 예쁨에 질리면 유정이 귀여움을 보세여. 그리고 무한반복.
BAP - 용국아 ㅠㅠㅠㅠㅠㅠㅠ 용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 용국아ㅠㅠㅠㅠㅠ 사실 용국이 보느라고 딴애들을 잘 못봤음ㅠㅠㅠ 용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 - 이쁜 내샛기들! 어쩜 저렇게 여리여리한 애들이 저런 안무를 출수 있는거죠 케이야 언니가 많이 좋아해 ㅠㅠ 근데 실제로 보니까 미주가 진짜 쩔게 이쁨.. 인피니트 뮤비에서 보고 어머 쟤 뭐야 라고 했던 나샛기 반성하자.. 그건 아마 질투였을거야..
라붐 - 다들 솔빈이를 이뻐라 하지만 저는 해인이파입니다. 해인이 이쁘다 너무 이쁘다.. 무대에서 제일 이뻐..

라인업 괜찮아서 진짜 많은 애들이 나왔지만 계속 끙끙 앓기만 할거 같아서 여기까지만 쓸게여..
그냥 뭐.. 다들 괜히 연예인이 아니에여.. 미남미녀 많은 우리나라 만세!

아 여자친구.. 오는 길에 사고 나서 출연 못했어요 ㅠㅠ
처음 오프닝 할때 얘기해준걸 보면 지각땜에 서두르다 그런거 아니고
사고 나자마자 얘기하고 바로 검사받으러 간거 같아요.
아무리 급해도 정말 안전운전 해줬으면 좋겠네요.
여자친구도 스탭분들도 상대방 분들도 부디 많이 다치지 않았기를.. ㅠㅠ
안전운전합시다!!!!!!


그렇게 덕력을 잔뜩 충전하고

그 다음날, 17년 9월 10일

강다니엘 공동육아구역 주민 S양과 L양,
그리고 우리의 선생님 B양과 함께
워너원 에너제틱 커버댄스 연습을 합니다.

물론 이것은 전날의 이벤트로 덕력이 충만해졌기에 시도하는 무모한 도전입니다.. ㅋ..ㅋㅋ...ㅋ.....

초상권에 깊은 우려를 표하는 이들을 제외하고
초상권이고 뭐고 없는 저와 B양의 허우적 영상만 올려요.....

그리고 운동으로 소모된 소중한 칼로리를 보충하기 위해

연습실 근처 기사식당에서 폭풍먹방 실시

기사식당은 사랑입니다...... 돌솥밥이라니...... 심지어 리필밥에도 단호박 덩어리가..! (흥분)


이렇게 덕력으로 충만했던 주말이 지나갔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대잔치 하다 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두개로 나눌걸 그랬나봐요..

취미는 덕질 특기는 어덕행덕
지난주도 덕질로 행복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어떻게 끝내지.
여러분.. 케이팝은 사랑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망원경이 진짜 신의 한수 였던거 같네요 ㅎㅎ
저자리에서도 얼굴을 다 보셨다니 놀랍습니다 :)

얼굴 코멘트가 나온건 대부분 그 전에 봤던 감상이 섞여있어요ㅋㅋㅋ
한동안 운좋게 공개방송을 많이 볼 수 있었거든요..
실물 쩐다는 후기는 그전에 봤던 얘기 위주입니다.. 아무리 망원경이 좋아도 저 자리에선 살짝 무리가..ㅋㅋㅋ
그래도 얘들은! 진짜 이쁘다고! 어디에다라도 말하고 싶었어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06 / 2개 / 합계 : 4.1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드려요
보팅.. 보상.. 이런거 아직 너무 모르겠어요ㅠㅠ
열심히 배울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무시하시고 그냥 하시다가 첫 보상 받으시면 재미있게 됩니다. ㅎㅎ 화이팅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큐레이터 정보 등 kr커뮤니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kr, kr-newbie, kr-join(가입인사시)을 태그에 넣으면 좀 더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kr' 태그의 순서를 맨앞으로 넣어야 kr 카테고리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커뮤니티가 있었군요 구경갈게요
태그 넣는거 은근히 고민 많이 되네요ㅠㅠ kr 태그 처음에 넣기.. 확실히 기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당
저앞에 파는 것들은 팬메이드인가 보죠?
싱나고 즐겁게 노셨다는 게 전해집니다-ㅅ-~

그리고 초보관련해서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링크 타고 열심히 읽고 왔어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생각날때마다 가서 읽고 오면 조금씩 나아지겠죠ㅠㅠ..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