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후기 & 170910 커버댄스연습(워너원 - 에너제틱)

in #kr7 years ago

망원경이 진짜 신의 한수 였던거 같네요 ㅎㅎ
저자리에서도 얼굴을 다 보셨다니 놀랍습니다 :)

Sort:  

얼굴 코멘트가 나온건 대부분 그 전에 봤던 감상이 섞여있어요ㅋㅋㅋ
한동안 운좋게 공개방송을 많이 볼 수 있었거든요..
실물 쩐다는 후기는 그전에 봤던 얘기 위주입니다.. 아무리 망원경이 좋아도 저 자리에선 살짝 무리가..ㅋㅋㅋ
그래도 얘들은! 진짜 이쁘다고! 어디에다라도 말하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