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신촌,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를 추천합니다 - thinking inside the box.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ighyoonzi 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칵테일바가 참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해요!
저는 일단 술을 싫어하고 즐기지 않는 편이에요! ㅋㅋㅋ 근데 제 친구들은 대부분 술을 좋아해서 나름 칵테일 바로 합의를 보곤 한답니다 ㅠㅠ 여기에 처음 갈 때도 반신반의 하면서 갔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여기는 연대 앞 창천교회 골목에 있는 신촌 씽킹인사이더박스에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0 현석빌딩

주소는 이렇습니다!

어두침침한 분위기를 정말 싫어하는데 적당히 밝아서 넘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메뉴판을 보니까 달달한 것들이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스트로베리 마가리따랑 다른 하나를 일단 주문했는데 그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어쩌고 온더락이었는데.. ! 저는 온더락이 뭔지 이날 처음 알았어요.. ㅎㅎ

저는 깔루아 밀크를 마실 때도 '아.... 술맛나 ㅠㅠ' 이러면서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정말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그릭 이건 친구가 추가로 주문한 술!
저는 오이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술에 오이를 넣어서 마신다니. 진짜 문화 충격이었어요. 옆에서 계속 헐.. 헐??? 진짜 오이야???를 반복했답니다..

그리고 이건 라임모히또와 아포가토! ㅋㅋㅋ
친구는 모히또를 마시고 술을 안좋아하는 저는 역시나 아포가토를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술을 안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non alcohol 메뉴가 많아서 정말 좋아요!

신촌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친구끼리 가도 좋을 것 같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연인끼리 가도 최고일 것 같아요ㅎㅎ

저는 얼른 얼른 술 레벨을 키워서 친구처럼 샷을 한번에 쭉 들이키는 고수가 되고 싶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0 현석빌딩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ighyoonzi/muksteem-thinking-inside-the-box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우와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네! 적당히 어두워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저도 칵테일 좋아하는데 :D
다음 번에 기회 되면 다 같이 칵테일 마시면 좋겠네요!

찬성이에요! :)

분위기 정말 좋네요 ㅎㅎ 다음에 신촌 갈 때 꼭 한번 가볼게요!

네ㅎㅎㅎ :)

온더락은 샷+얼음 이라고 생각하시믄 편해요!!

네네! 이제 확실히 알았습니다! ㅎㅎ 동그란 얼음이 나오더라고요!ㅎㅎ

칵테일은 정말 알록달록 가니쉬도 예쁘게 올라가있고 맛도 맛있지만 눈으로 먹는 맛도 좋죠

맞아요! ㅋㅋ 사실 저는 술맛은 잘 몰라서 예쁜 술이 좋은 것 같아요! :)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분위기 짱이에요!ㅎㅎㅎ 너무 시끄럽지두 않고 좋았어요!

언제 기회되면 들러봐야겠네요~

오우~ 칵테일 바 분위기도 좋네요. 윤지님의 단아하고 예쁜모습을 보니 이 칵테일 바는 왠지 양복입고 가야 할것 같습니다. ^^

예쁜 모습이라니! 칭찬 감사드려요! :) ㅋㅋㅋ ㅠㅠ 캐쥬얼한 바인데 생각해보니 양복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welcome back again :)

glad to see you again! :)

what is [muksteem]

The word 'muk' means eating in korea. So 'muksteem' is used as a tag for eating or drinking in kr community.

I see!! I miss korea!!! 맛있어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