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좀 봤다고 생각하는 제가 추천하는 영화 리스트 <2>

in #kr7 years ago

아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 잔뜩 있어서 너무 좋아요! 캐롤도 진짜 명작이고 레옹 라푼젤 이터널션샤인 다 ㅠ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들이에요! ㅋㅋ 이 포스팅 보니까 지금 당장 해야하는 일들 제쳐두고 영화를 보고싶어지네요 ㅠㅠ헝 ㅠㅠㅠ

Sort:  

저랑 취향이 비슷해서 다행입니다 ^^ 시간 나실 때 추천 리스트 보시고 영화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