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좀 봤다고 생각하는 제가 추천하는 영화 리스트 <2>

in #kr7 years ago (edited)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2>편 준비해 봤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영화 추천입니다!
영화 고를 때 참고하시라고 추천해봅니다!

<1> 로제타
양심도 사랑도 팔아 버린다.
살기도, 죽기도 힘들다!
가스통의 무게란..
movie_imageCATHLPUH.jpg

<2> 아무도 모른다
오기로 한 엄마가 오지 않고..
아이들은 그런 엄마를 기다린다.
보는 내내 먹먹한 영화!
movie_imageCAENCJB1.jpg

<3> 이터널 선샤인
기억을 지울수 있다면..?
정말 끝내주는 사랑 이야기!!
movie_imageCANPUY6B.jpg

<4> 인사이드 르윈
무일푼 뮤지션에 대한 이야기.
우리 모두 르윈일지도..
movie_imageCAUK58X4.jpg

<5> 자전거 탄 소년
아버지에게 버림 받은 소년
그리고 힘차게 밟는 페달!!
역시 다르덴 영화!
movie_imageCA0EBXCT.jpg

<6> 라푼젤
그냥 디즈니 공주 영화가 아니다.
음악, 영상, 연기 모든 것이 끝내준다!
movie_imageCA0QO9CW.jpg

<7> 레옹
뭔가 옛날영화 같고 고리타분해 보여서
뒤늦게 보게 되었는데.. 명작인 이유가 있다.
이토록 순수하다니..!
movie_imageCA39N7FY.jpg

<8> 나쁜 피
레오까락스의 영상
드니라방의 연기
아름답다, 정말 아름답다!
movie_imageCA62U0WD.jpg

<9> 여자, 정혜
고양이 밥주고 식물에 물주는 영화
근데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플까?
movie_imageCA9365ZG.jpg

<10> 메멘토
크리스토퍼 놀란 작품!
구성의 치밀함과 감독의 천재성
movie_imageCAA82HNI.jpg

<11> 아메리칸 뷰티
흔해빠진 헐리웃 영화가 아니다.
인물 하나 하나 살아있다.
아름다움이란 무엇일까?
movie_imageCAE8Z3UD.jpg

<12> 빅피쉬
팀버튼의 판타지 영화.
이렇게 재미있는 판타지 영화라니..
어른들을 위한 동화!!
movie_imageCAFKTPIL.jpg

<13> 더 차일드
철없는 10대 아이들.
태어난 아이를 돈 받고 팔아버린다.
그래 누구나 실수는 하니까..
더 차일드.jpg

<14> 아는 여자
유일하게 좋아하는 한국 코미디영화!
장진식 유머의 절정!
movie_imageCASVBW9R.jpg

<15> 캐롤
눈빛 하나에, 표정 하나에 반해버린다.
두 여자의 아름다운 멜로!!
movie_imageCAWRURU7.jpg

<16> 토이스토리3
이걸 안보고 애니메이션을 논할 수가 없다.
movie_imageCAQBY6JK.jpg

<17> 8월의 크리스마스
시한부 인생을 사는 남자의 이야기.
덤덤하고 아름답다 그리고 먹먹하다.
movie_imageCAYUBZ23.jpg

<18> 아멜리에
다채로운 색상이 눈을 즐겁게 한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영화!!
movie_imageCAO71KMU.jpg

<19> 러브레터
오겡끼데스까!
안 본 사람 있나요? 꼭 보세요!!
movie_imageCANH3GRU.jpg

<20>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재기 발랄함 그로테스크함
매력적인 독립영화다.
그러면서도 허술하지 않다.
이정현의 인생연기!
movie_imageCA84A7AS.jpg

follow me!

팔로우버튼을 주신 @goodam 님 감사합니다!

이상 @yoons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안 본 영화가 더 많은 제겐 많은 도움이 되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 나중에 뭘 봐야 할지 모를때 한번 참고해 보세용 ㅎㅎ

이터널 선샤인 참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저도 넘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두고두고 오래봐야 하는 영화죠!!

추억의 토이스토리 영화 또보고싶네요~2탄도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영화 참 많네요!

네 좋은 영화 너무나 많죠!! ㅎㅎ 한번 참고해 보셔요~

오늘 잠못자겠네요 ㅎㅎ 추천 감사드립니다 ㅎㅎ

뭘 봐야 할지 모를때 참고해 보셔용 ㅎㅎ

이터널 선샤인 볼때마다 가슴을 치는 영화인것 같아요~ 좋은 영화 추천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이터널 선샤인.. 볼때마다 느낌이 참 다른 영화인거 같아요!!

선 업봇 후 일독. 예술성과 흥행성을 잘 섞은 추천인 듯요. ㅋㅋ 조심스레 '시베리아의 이발사(국내 배급 제목 러브 오브 시베리아)'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너무 길고 영어권 영화가 아니라서 선뜻 추천을 못하는 영화지만...

시베리아의 이발사요?아 첨들어봤어요 한번 찾아서 봐야겠네요!!

조심스레 추천해 봅니다 ㅋㅋ

15 캐롤 제가 좋아하는 영화네요 :)
분위기가 다 한 영화. 케이트블란쳇 연기 좋았죠.
아메리칸 뷰티 한번 봐야겠네요. 볼만한게 많아서 리스팀 합니다

아메리칸 뷰티 한번 보세요 정말 좋은 영화예요!!
캐롤 눈빛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저도요! 마지막 캐롤 눈빛 여운때문에 다시 봤어요.
3편도 기다릴게요 ^^

3편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영화가 바닥나고 있어요 ㅋㅋ

좋은 영화 추천 많네요:) 감사합니다. 봐야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8월 크리스마스... 어렸을때는 참 별로였었는데.. 나이 먹고 보니 ㅠㅠ 폭풍 울었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한국 영화 입니다. 정말 10번은 본거 같네요!!

hey lets help each other . u follow me and vote my post and i will follow u and vote your post.

안 본 영화가 많네요. 시간날때마다 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시간 되실 때 한번 참고해보세요 ^^

오늘밤부터 한편씩 보기 시작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오 도전해보세요!! ㅎㅎ

안본 영화가 많네요! 나중에 봐야겠습니다ㅎㅎ

네네 시간 되실 때 한번 참고하셔 보아요 ㅎㅎ

포스팅을 보는 것만으로도 추억의 황홀에 잠기게 되네요. 고마워요 윤님!

아 저랑 같네요! 저도 글 쓰면서, 포스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추억에 잠기게 되고 영화가 그려지더라구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이번편도 취향저격!

으으 감사합니다!! 힘이 되네요 ㅎㅎ

8월의 크리스마스... 한석규 멋집니다 캬하

정말 덤덤히 연기 잘하죠.. 넘 먹먹하다능.. ㅎㅎ

하.. 조만간 한번더봐야할거같네요 :)

안본영화가 많은데요 ~ 좋은 영화 추천 감사드립니다. ^^

제가 본 영화는 네개 밖에 안된에요!
나름 영화 많이 본다 하는데,
나머지도 하나씩 챙겨 봐야겠습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네 시간 나실 때 땡기는거 한번 보시길 바래요 강추입니다!! ㅎㅎ

영화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나네요ㅜㅠ
그래도 아밀리에나 아무도 모른다는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 그러세요? ㅎㅎ 아멜리에 본거면 정말 영화를 오랫동안 안보셨나봐요.. 시간나실 때 추천리스트 보시고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 다양한 영화가 또 등장했네요 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제파님 감사합니다!! ㅎㅎ 저랑 취향 비슷하시니 한번 시간나실 때 참고해 주세요 ㅎㅎ

영화보고싶네요... 전 요 몇년간 본것중에선 군대에서 본 비긴어게인이 가장 인상깊었던것같아요!

비긴 어게인 좋아합니다!! ^^ 개인적으로은 영화 음악은 1편에서 추천했듯이 원스 좋아합니다!!

Congratulations @yoo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장르가 다양하네요 저는 무조건 판타지인대 ㅎㅎ

네 저는 장르를 가르지 않고 정말 좋은 영화를 좋아합니다 ^^ 판타지.. 빅 피쉬 보셨나요? 정말 끝내줍니다 시간 되실때 한번 보세요

100번을 볼만한 영화를 찾고 있는데 어떤게 좋을가여?

흠.. 제가 너무 유명한 영화는 추천리스트에서 뺀거라서요... 훨씬 더 대중성과 예술성을 갖춘 영화가 많다고 생각들어요 ^^

아직 사울의 아들을 안봤는데^^;
이거 봐야할 영화 리스트 같은 느낌이예요
역시나 요번에도 라푼젤과 토이스토리3는 봤네요
아이들 키우다보니 애니메이션은 신작 나오면 보게 되는거 같아요~
리스트중에 몇편은 찜 했어요^^

아아 그런가요? ㅎㅎ 애니메이션이라면 추천드렸다싶이 라푼젤 한번 보세요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아는 형이 말하길 '이터널 선샤인은 누군가와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누군가를 만나고 볼 때마다 다가오는 게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강렬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

정말 시간이 지나고 볼 때마다 다른 영화 인거 같아요 강추입니다!!

좋은 영화 추천글이네요 저도 감명받은 영화들도 보이고요 이제야 yoons님을 글을 접해서 아쉽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구 갑니다~

이제서라도 제 아뒤를 기억해줘서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놀러갈께요!!

전 액션영화를 좋아해서 인지 본영화가 몇개 안되네요.ㅎㅎ 메멘토랑 아는여자랑 토이스토리3 만 봤네요.;;;;ㅎㅎ

아아 남은 영화도 한번 시간 나실 때 보시길 바래요 ^^

아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 잔뜩 있어서 너무 좋아요! 캐롤도 진짜 명작이고 레옹 라푼젤 이터널션샤인 다 ㅠ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들이에요! ㅋㅋ 이 포스팅 보니까 지금 당장 해야하는 일들 제쳐두고 영화를 보고싶어지네요 ㅠㅠ헝 ㅠㅠㅠ

저랑 취향이 비슷해서 다행입니다 ^^ 시간 나실 때 추천 리스트 보시고 영화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헐~~이렇게나 많이...메멘토보고 완전 소름끼쳤던 기억이 있네요!!

메멘토는 첨에 뭐야? 하다가 나중에는 헐.. 이러는 영화죠 ㅎㅎ

Hi brother
You have flooded you
I voted for the post
Please vote on my posts
thanks bro ♥

저도 안본 영화가 더많네용
2,6,7,16번이 제가본거네요!
특히 일본영화인 2번을통해 일본의 교훈과 의미를 담은 영화에 푹빠지게된 계기가 된 것같아요!
ㅎㅎ 추천해주신 다른 영화들이 기대가 됩니당 ㅎㅎ

아 그런가요? ^^ 남은 영화도 시간 되실 때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영화가 될거예요!!^^

안봤던것 체크체크!
볼 영화 목록이 늘었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오오 체크체크 하세요 ^^ 나중에 보실 영화 없으실 때 참고해 주세요!! ㅎㅎ

메멘토는 어쩌다가 스포를 들어가지고 하아..맥빠졌어요 스포하는 사람 나쁜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