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익선동 한옥 디저트까페 @LA REINE

in #kr6 years ago (edited)

한가로운 주말 오후 디저트를 먹기 위해 들린 @라렌느 까페입니다.
20180328_143419.jpg

좁은 골목 골목 특색있는 샵들이 즐비해있는 익선동..
20180329_083539.jpg

타박타박 걷다가 마음이 이끌린 곳입니다.
20180329_083610.jpg

20180329_083558.jpg

우리나라 고유의 한옥의 멋과 유럽의 아기자기함이 어울려져 있습니다.
20180328_143402.jpg

20180328_143535.jpg

아메리카노와 두가지 정도의 디저트를 주문해봅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20180328_143446.jpg

아메리카노 5000원

20180328_143345.jpg

초콜렛 바나나 타르트 7500원

20180328_143433.jpg

심플함과 모던함을 좋아하는 저와는 그리 어울리지 않는 곳이였지만,
예쁘게 차려입은 공주님들이 티팟에 차 한잔하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20180329_085414.jpg


LA REINE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brukh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사진을 맛깔나게 찍으셔서
더 가보고 싶네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ㅎ

저와는 어울리지 않았던것 같아요 흑
바스님은 한번 다녀와보셔요
익선동 한번 가볼만 하네요..
주중에 시간이 된다면 꼭 한번 다녀오셔요!

저런 고급스러운 잔에 커피를...........크아..........

생각만해도 너무 좋네요 :-)

하루 한잔 커피가 일상이 되었네요
물보다 더 많이 마시는듯 해요 ㅠㅡㅠ

맞아요...ㅠㅠ 커피를 물처럼 마시다보니 의사가 당분간 커피를 마시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나의 혈관에 흐르는 아이를....안마시면 어찌살아야 할지 막막합니다 ㅠ

커피는 진짜 필요한 순간에 한잔만 하고
그 외에는 물이나 티를 우려내서 마시는것으로 의식적으로라도 실천해보아요!
건강하게 오래 살아야죠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ㅠ

결혼을 안하고 자식이 없었다면...그냥 무시하고 살았을 행동이지만...애들을 보면 하나라도 더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익선동은 역시 고즈넉한 매력이 ㅎㅎ 뉴비 인사드리고 갑니다~

예..
어서오세요 ^-^
준정 부부님 ♡

요동네 맥주한잔하기도 좋고,
이쁜거 같아요!! 부디 없어지지않았으면 하는곳이예용!!

앗!
다율님 동네죠??? ㅋㅋㅋㅋ
다율님 나와바리? ^-^

까눌레가 맛있게 생겼네요.
카페에서 까눌레까지 만들어서 파는데는 그리 많지 않은데...
요즘 익선동 카페 자주 가시는 것 같으네요!!

네 이제 끝이예요....
ㅋㅋㅋㅋㅋ

아마 이제는 가을녁에나 한번 들리지 않을까 싶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말에는 못가니 ㅠ
휴가를 낼수도 없고...

그렇습니다.
허허허

아침부터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아 ㅠ

습관적인 포스팅에 죄다 먹을것 뿐이네요....
죄송합니다 흑흑

아...지난밤 전투로 입안이 칼칼해서 커피 마시는 중인데...
초콜렛 바나나 타르트 확 땡깁니다. 흡!
꽃길만 걸으시는군요

꽃길만 걸은척 하는거예요
저도 늘 전투모드입니다.

다다다다다다..

으억...

여긴 왜때문인지 예쁘게 차려입고 가야할거 같네 그려. ㅋㅋㅋ

여긴 공주놀이 하기 좋은곳인것 같아 ㅎㅎ

엔틱한 인테리어 느낌에 디저트는 완전 달콤 사르르 같네요ㅎㅎ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니님두요! ^-^
달콤한 하루 되셔용

디저트 너무 맛나보이네요~ 한입만 찬스~

한입거리도 안되요 ㅠㅡㅠ
ㅎㅎㅎ0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sbrukh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leemit-com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sbrukh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leemit-com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

오 카페가 엄청이쁘네요
일단.커피가 맛있어 보여요

인테리어와 디저트가 너무 잘 어울려보이네요^^
디저트 칼로리는 안궁금해지네요 ㅋㅋㅋ

분위기가 먼가 고풍 스러운게 ~
여자들이좋아할만한 장소군요 ㅎㅎ

그쵸!!
공주놀이 하는곳이예요 ㅎㅎ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부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만 케익 가격이 엄청난줄 알았는데 한국도 비슷하네용ㅋㅋㅋ

한국 물가도 장난 아니죠? ㅋㅋ
ㅠㅡㅠ

우왕~

헤헷 ㅎ

카페가 예쁘네요. ^^
익선동... 맨날 한번 가본다 하다가 정작 맘먹고 종로 나들이 가서는 다른데로 빠져서... ㅋㅋ(서촌, 인사동, 북촌...) 미세먼지 좀 까라앉으면 한번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

주말에 사람 너무 많아요
아이들이랑 절대 오지마셔요..

저도 이렇게 핫한지 몰랐다는 ㅠㅡㅠ

아이들과는 들로 산으로 나가야겠습니다.
내 마음은 익선동 어느 까페에 있겠지만 몸둥아리는 들과 산으로 ㅋㅋ

음~ 한옥카페라... 오라비도 한번 데려가시지요~ ㅎㅎ
카페 분위기가 아주 좋은데^^

저도 오라버니 모시고 가고 싶어요 ㅠㅡㅠ
ㅋㅋ
차분하게 차 한잔 그리고 도란도란 대화 ㅠ

오오오... 비쥬얼이...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비쥬얼만 대박일지도 ^-^;;

익선동은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인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은 것 같아요. 물론 그만큼 손님들도 많아서, 대기을 한 적이 많지만요^^;;

디저트를 워낙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타르트도 그렇구요, 아메리카노는 커피잔이 이뻐요!!!! ㅎㅎㅎ 눈으로 맛있게 먹고 갑니다!!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으며 책읽고 싶어라...
희망사항일 뿐... ㅠㅠ

ㅠㅡㅠ
주중에 가야할것 같아요
휴가를 내서라도요

으어.. 초코바나나타르트 비주얼 끝장이네요!

어쩜이렇게이쁘고좋은곳을잘다니시는지 마냥감탄입니다 ! ㅎ

항상 제가 꿈나라일때 올리는 포스팅...
종로가 많이 개발 되어서 예전의 뒷골목 낭만이 많이 없어 졌지요...

매일 지각해서 미안합니다 반님~~~~^^♡

초콜렛 바나나타르트!!!!! 완전 비쥬얼깡패로구만!!!!맛있겠다 ㅠㅠ

상당히 오묘한 분위기인데요?
뭔가 분위기가 에뛰드네요.ㅎㅎㅎ
공주님~ㅎ

우왕 ㅠㅠ 너무예뻐요... 비주얼이... 타르트가... 대박입니다+_+
가게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
익선동 데이트 가야겠네요 > <

오우 디저트가 달콤해 보이네요
그래도 커피가 더 땡겨요^^

한국적이면서 엔틱하네요 ㅎㅎㅎ 이런곳에선 뭘 마셔도 맛있을듯??!

한옥과 샹들리에라니!
참 언발란스한데 뭔가 어울리기도 하고 말입니다?ㅎㅎㅎ
약간 고종황제때 저런 느낌이 아니었을까....

반님 사진만 보면 더욱더 가게들이 살아나는거 같아요 ㅎㅎ
고급져보이고 와이프님이 좋아하시는 스타일 저는포테이토주는카페가 더좋아보여요 ㅎㅎㅎ

인천 송도는 지난 주말 배트맨의 고담시 같은 악몽같은 날씨였네요~ 여기 카페는 너무 평화로워보이네요~~ ㅎ

저는 공주가 아니라서 패스 ~ ^^

어찌 이리 늘 맛난것만 드시는지~~
땡기네요
달달한 디져트~ 맛나겠당 >o<

익선동은 예쁜곳이 많은 것 같아요 ㅎ 카페가 참 공주공주한데요 ㅋ 기분전환하기 딱일듯!

우와 정말 님 말씀대로 한옥과 유럽의 미가 동시에,,
디저트도 너무 이쁘고.. 먹기 아까울정돈데요..

먹기 아까웠는데 먹어보니 한입거리도 ㅠㅡㅠ
그래서 디저트인가봐요 ㅎㅎㅎ

바나나 타르트는 아주 예술적이네요. ㅎㅎ 저런 곳을 어떻게 찾아내신거에요? 대단하셔요.

그냥 지나다가 발길이 가는곳으로 들어갔어요..
그런데 보기 좋은게 맛도 좋은건 아닐수도 있더라구요 :D

반님! 왜...휘피를 엄청 좋아하시는거 같을까요ㅎㅎ
저 임대스파 너무너무 감사히 잘쓰고 잘썼습니당
^ㅡ^ 감사합니당!
어떻게 감사인사를 들여야 할지 ㅠㅠ
사실 잘 모르갰슴당 ㅠㅠ 감사합니당!

네네 루돌프님 4월 8일에 회수할게요 ㅠ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가 드린것이 아니고 히바님이 드린것이니 저는 감사인사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ㅠ

아무쪼록 꾸준히 소통해요 ^-^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초콜렛 바나나 타르트 정말 환상에 궁합이겠네요^^
한옥 디저트 카페라 더욱 신선하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반님께서 사진을 잘 찍으셔서 더욱 빛나는듯해요^^

앗..
핸드폰 카메라 덕분이예요
감사합니다 :D

분위기가 좋아보여요
그릇도 예쁘네요

가끔은 분위기를 찾게 되는것 같아요 ^-^;
하지만 곧 저랑 어울리지 않는다는것을 깨닫게됩니다 ㅎ

Congratulations @hjk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도 익선동 무지 좋아하하는데 😍😍 여긴 외부랑 내부 분위기가 정말 다르네여 매력적이에여 ㅋ 꼭 가보고싶어여 . 팔로우하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