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나트랑 골라골라 야시장 Night Marke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우리가 여행을 가면 꼭 한번씩 그나라의 야시장을 찾게 되죠.

베트남 나트랑에도 여행자들이 모이는 중심가에 해가 지면 야시장에 열린답니다.
20180223_180612(0).jpg

해가 진 나트랑의 야경입니다.
20180227_204625.jpg

유빈이를 목마 태우고 야시장으로 향했어요.
20180223_180140.jpg

20180303_214343.jpg

옷, 잡화, 장난감,신발 등 상점들마다 저마다의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지만 쉽사리 손이 닿는 아이는 없었네요. >_<
20180303_214326.jpg

제가 야시장에서 산 물건은
베트남 모자인 "농" 하나 (한화 2천원)
20180303_214519.jpg

그리고 마그네틱 (한화 2천원) 하나 입니다.
20180303_133222.jpg

제가 여행마다 모으고 있는 마그네틱들이예요.
20180303_211913.jpg

하지만 이 많은 세계 마그네틱 사이에 "집" 이 있습니다 ㅋ

세계의 중심에 집을 둔건 저의 의미심장한 뜻이 담겨있다고나 할까요 ㅋ
20180303_134835.jpg

나트랑에 가신다면 꼭 한번은 방문해야할 야시장 잊지마세요 :D


Nha Trang Night Market

78 Tuệ Tĩnh,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야시장 볼것이 많아보이네요~
저도 나름 냉장고 마그네틱을 모은다고 모았는데~ 반님만큼 모으려면 아직 멀었네요 ^^
집이라는 마그네틱이 제 눈에도 쏘옥 들어왔네요~~
참 의미심장한 마그네틱이네요 ^^

집이라는 마그네틱 우연하게 구했는데 제일 마음에 들긴 해요 ^-^

역시 베트남 물가 착하네요~ 저도 예전에 다낭 가려다가 호치민으로 바꿔서 여행간적이 있는데..베트남은 음식이 한국인입맛에 잘 맞아서 넘 좋아요!

배트남은 아무래도 육지쪽 보다는 바닷가를 끼는 다낭이나 나트랑이 좋은거 같아요
저도 호치민 다녀왔는데 전쟁의 역사를 느끼고 돌아와서 참 좋았어요 ^-^;

오~ 시장에 길거리 음식은 어때요?

길거리 음식도 다 괜찮아요 ㅋㅋ
무엇보다 저렴하고요
제가 포스팅 한거 있답니다 ^-^
https://steemit.com/kr/@hjk96/travel--street-food

베트남.. .맨날 가보고 싶었는데.. 가보자 가보자 말만하고 가보진 못했네요 ㅠㅠ 담에 기회가 되면 야시장을 꼭 ㅋㅋ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네 저도 놀러갈게용 ^-^

세계어디를 가나 야시장은 정말 구경거리가 많은 곳이군요. ㅎㅎ

야시장은 딱히 살건 없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

우와 멋지네요 여행지도 취미로 먼가를 모으는것도요 꼭한번 가보고싶네요

여행 기념품 수집하는건 참 의미있는것 같아요.
수란님도 꼭 해보세요

해외여행을 가면 야시장 가봐야한다고 하던데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제이탑님 감사합니다 ㅋ

제 친한동생도 마그네틱 모으던데 ㅎㅎ 베트남하면 다낭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음에 여행갈 때 나트랑에대해서도 알아봐야겠습니다~!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다낭이 나트랑에 비해 좀 더 쾌적하다고 하네요.

저도 여행갈때마다 기념품 모으고 잇는데. 마그네틱 이쁘네요^^ 스벅컵 모으는 사람도 있는데. ~ 한가지로 통일하는게 이쁜거 같아요

스벅컵은.자리를 많이 차지할것 같아요 ㅠ
ㅋㅋ
저는 마그네틱 모으길.정말 잘한것 같아요 휴...
^-^

여행가면 야시장 빼놓을수 없는 재미죠~
볼거리가 참 많네요~
여행 할때마다 마그네틱 모는 재미도 큰거 같아요~^^

하지만 마그네틱을 못사게 되면 초조해지는 단점도 있네요 ^-^
초코민트님 아이들과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야시장은 여행의 꽃이지요 ㅎㅎ 마그네틱 모으시는군요! 그중 최고는 집이 맞는거 같습니다. 집만큼 편한데가 없는거 같아요^^ 반님 즐거운 토요일 되셨나요?? 편안한밤되세요^^

어느덧 일요일 점심이네요...
하루하루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시간이 참 빠르네요 ^-^

야시장을 가면 뭔가 흥겨운 느낌이 있어요.
다들 즐거워 보이구요.
그래서 여행을 가면 꼭 그나라의 야시장을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할게요^^

네 저도 방문드릴게요
반갑습니다.

동남아 저녁의 마무리는 항상 야시장이 진리인것 같아요!
저도 최근들어 마그넷 을 모으고 있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방법 중 하나인것 같아요 :)

저녁 마무으리 ㅋㅋ
맞습니다 ㅎㅎ

몇달전 일본 오카야마 여행에서는.마그넷을 못사왔네요 ㅠㅠ 일본은 은근 마그넥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베트남 야시장 가보고싶다 !!! 여행가서 야시장은 제대로 못돌아 본거 같아 ㅠㅠ 야시장에서 음식도 먹고 하면 재미있을거 같오 !!

아이들이 막 눈이 돌아가 ㅠ
장난감이 많아서
그런데 퀄리티가 안좋아서 사줄수가 있어야지 ㅋㅋㅋ

야시장은 어디건 좋은거 같애요.ㅎ
저도 가보고 싶어요.ㅎ

맞아요
야시장은 우리나라도 잼있졍 ^-^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ㅎㅎ
야시장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풍경이.참 예쁜데
막상 가면 살게 없어요 흐흐
ㅋㅋㅋㅋㅋㅋ

우와- 정말 여행을 알차게 꽉꽉 채워 오셨군요!! ㅎㅎ
포스팅 보니까 자꾸 나트랑도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도 다른 이웃분들 포스팅 보면 심장이 막 나대더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트리님 ㅎ

나이트마켓 다녀오셨네요 ㅎ 저도 반님처럼 마그넷을 모아요~ 이사하면서 냉장고에 붙여두었던 걸 다 떼어버렸거든요. 박스 어딘가에 모여있을텐데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작가님
저도 집이 좁아서 냉장고에 ㅠㅠㅠㅠ
작가님 그 귀한것들을 박스에 두다니요..

작가님의 마그넷 보고싶습니다. ^-^

나이트마켓 다녀오셨네요 ㅎ 저도 반님처럼 마그넷을 모아요~ 이사하면서 냉장고에 붙여두었던 걸 다 떼어버렸거든요. 박스 어딘가에 모여있을텐데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베트남의 저 등불 너무 좋아요 ㅎㅎ

그쵸 집에 어느 한 부분은 저렇게 꾸미고 싶은 마음도 들더라구요 ^-^

한국시간 현재 새벽. 2:40

격하게 가고싶군요..

대리체험 사진 감사합니다.

해라님 늦은시간 다녀가셨군요 ㅠㅡㅠ
안녕히주무셨는지요
감사합니다.

마그네틱이 현지 물가도 고려해야겠지만 건물 표현 부분이 조악하지 않고 정교해보이네요 !

오오 맞아요
제가 그래도 젤 견고해보이는걸로 샀어요 ㅠㅡㅜ
나머지 아이들은........

감사합니다 ^-^

사진 정말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전 제일 후회되는 게 마그넷 수집 안 한거에요 ㅠㅠ 여행 한참 많이 다닐 때 마그넷 왜 사는지 1도 이해 못하다가 뒤늦게 수집 중이랍니다~~집 마그넷 정말 인상깊네요!

지금부터라도 모으면 되지요
저도 첨부터 모은건 아니예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몇개 없어요 ㅠ
그부분이 아쉽네요..

집 마그넷은 우연히 구하게 되었는데 젤 마음에 드네요 ^-^

와이프한테 반님 사진보여주고 다음 여행은 나트랑으로 정했습니다! 동생 가족과 함께 풀빌라로 가보겠어요! 감사합니다

zzings 님..
동생 가족들과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다낭 프리미엄빌리지 추천드립니다 ^-^
아니면 제가 다녀온 나트랑 빈펄 롱비치 풀빌라도 좋은데 여행자의 거리와 택시로 30분 떨어져있어요 ㅠㅡㅠ
그게 아쉬워요...
참고하세요 ^-^

오!~ 마그네틱을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시군요!~
아기자기한게 탐나는 품목이 많네요 ㅎㅎ

집!!! 완전 눈에 띄는 멋진 마그네틱이다!!

야시장!!! 나도 완전 좋아하는데~~~~ㅠㅠ
유모차 밀지않고 자유롭게 활보하며 구경하고 싶구나~~~~

근데 반아...
우리집에도 농이 있는데....
희한하게 부피를 차지해서 어디에 두기가 애매해~~
넌 어디에 보관하니?

언니
난.그냥 시댁에 가져다 두고 밭에서 일할때 사용하려고 ㅋㅋㅋㅋㅌㅌㅌㅌ
비행기타고 가지고 오는데.시껍했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에서 일할때 정말 굿이겠다!
난 쓸모가없어 ㅜㅜ 버리고싶은데 신랑이 못버리게해 ㅠ

밋업에 쓰고 만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짜오 ㅋ

푸하하하하하하하하

집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마그네틱 시리즈 들도.. 부럽네용~ ㅠㅠ
요런거 하나하나가 결국 추억이다보니~~~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사진도 보려면 일부러 찾아봐야 하는데.. 요런건 매일 보이는 곳에 있으니까요..!!

저도 도전.. 언제가 될진 몰라도요~ ㅠㅠ

야시장은 어느 곳이던 활기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을 다니는 저로서는 주로 여행지의 전통시장을 자주 가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현대화(?)가 되어 가는 곳이 많은데 그런 부분은 좀 아쉬운것 같아요^^

나트랑 야시장 단디 기억하겠습니다..

와 반님 마그네틱 진짜 많이 모으셨네요 ㅋㅋ가운데 집도 정말 인상적이에요 ㅋㅋㅋ저도 마그네틱 모으고있었는데...까먹은 곳이 더 많아서 눈물 ㅠㅠ

반님과 떠나는 멋진 세계 여행 ~
병따개 뭐라 적혀있는지 계속 보고 있었네요.
숨은글자도 아니고 큼직한 알파벳을 보면서도 ㅎㅎ
'베트남'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