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합격~!

in #kr5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저는 저 실기도면으로 2015년에 자격증 땄는데 어떻게 달라졌는지 궁금하네요.^^
만드신 작품을 보니 대단하시네요 각을 줘서 만드는게 쉽지 않은데~~~
저도 다시 한번 열심히 해보려 공방 알아보고 있습니다^^

Sort:  

앗 선배님이셨군요~~!!
당장은 어려울 것 같지만 저도 공방을 차려보려 이런저런 구상 중 입니다 ㅎㅎ

역시 알아보시는군요ㅠ 저도 처음엔 그냥 각 주면 되는거 아냐? 하고 만들다가... 게다가 짜맞춤으로 하느라 아주 매우 많이 고생했습니다 ㅋㅋㅋ

ㅎㅎ 저도 가구 하니 호돌박님 생각났는데! 공방 알아보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