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팁]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아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J8leqLD.jpg

안녕하세요 홍훌라입니다 :)

저는 제 물건을 너무 너무 너무 잘 잃어버립니다.

현관 비밀번호 잠금기기가 나오기 전에는

1년에 두 세번씩 집의 열쇠 뭉치를 바꾸기도 했으며,

휴대폰은 술자리에서 팁이라며 놔두고 오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

바로 구글에서 내 휴대폰 찾기입니다.

안드로이드인 경우에 보통 휴대폰 처음 사시면

구글 계정과 연동하시잖아요??

구글 계정과 연동만 되어있으면 휴대폰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1.JPG

먼저 구글에 로그인을 하시고 빨간색 테두리를 클릭해주세요.

구글2.JPG

이후 내 계정에 들어갑니다!!

구글3.JPG

그리고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휴대전화 찾기가 있습니다!

구글4.JPG

자!! 보이시죠 여러분??

밑에 떠있는 폰들이 다 제가 잃어버린겁니다.

사실 노트5와 갤럭시s6 와 갤럭시s7

세대가 더 있는데 그건 기기 삭제 해서 안뜨는 겁니다 ㅋㅋ

뭐 거의 자원봉사 만랩 수준 아닙니까???

부끄러운 얘기니 이만 넘어가겠습니다 ...ㅠㅠ

구글5.JPG

자! 사용중인 휴대폰을 클릭해서 들어오시면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잠금하기.

내 휴대폰에 전화걸어보기.

구글 계정을 로그아웃하기.

그리고 캡쳐는 안됐지만 기기 초기화 하기도있습니다.

여기서 이제 눈알 모양이 된 찾기를 클릭하시면!!

구글6.JPG

휴대폰이 켜져있다면 위치가 뜰것이며,

휴대폰이 꺼져있다면 마지막 위치가 뜹니다.

그리고 벨소리 울리기가 있는데,

휴대폰이 무음이 되있던 진동이 되있던

강제로 5분동안 벨소리를 울리는겁니다.

사실 잃어버린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꺼버렸다면

무용지물인 기능일 수도 있겠지만,

어제 술집에 깜빡 하고 놔두고 오셨거나

집안 어딘가 휴대폰을 던져놨는데 못찾는다거나

배터리가 다되어 꺼져버린 휴대폰 마지막 위치를 찾기 등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 많으니 알아두시면 좋을겁니다.

저는 예전 잃어버린 휴대폰 위치찾기로 지도를 보니

중국 칭따오, 웨이하이에 가있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잃어버리지 않는것이 최 우선이지만,

혹시나 잃어버리셨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즐거운 주말이 다 지났습니다.

내일도 출근길 조심하시고 월요병 잘 이겨내세요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오오 진짜 좋은 글이네요!! 저도 물건을 잘 두고 다니는데 엄청 유용한 내용이에요 ㅎㅎㅎ

앞으로 써볼일이 없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ㅋㅋㅋㅋㅋㅋㅋ

You got a 1.82%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honghulla!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You got a 0.49%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honghulla.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2.17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honghulla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3.76% vote... I was summoned by @honghulla!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