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참치회 + 술먹방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gttt 입니다. 어제 유난히 비도많이 오고 적적하여 퇴근 후 참치회와 이슬이를 먹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바닷가 동네에서 태어나 생선을 주식으로 먹었던 터라.. 회를 별로 안좋아 합니다..아니..사실.. 초딩입맛이라.. 날것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헤헴 :)ㅎㅎ

20170801_004138.jpg

그냥저냥 기대도 안했지만.. Wow! 젓가락을 부르는 비주얼!! 다른회와 달리 입에서 녹더군요ㅎㅎ 회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정말 신세계 였습니다!! 또 저같은 초딩입맛들을 위한 스끼다시도 훌룡했습니다. 사실 참치보다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리필을 더 많이 한것 같아요ㅎㅎ
참치집에 가기전까지는.. 출근을 위해 술은 조금만 먹자 다짐했지만.. 집에 들어간 기억이..기억이..없습니다ㅎㅎ
회가 나왔을 때 주인아저씨께서 부위별로 설명은 해주었으나.. 이슬이와함께 제기억은 사라진것 같습니다ㅎㅎ 제 입맛에는 저위에 빨갛고 겉은 검은색인 저 부위가 제일 부드럽고 먹기 좋았습니다ㅎㅎ 저 흰색부위는 너무 기름지다고 해야하나? 느끼했고 눈살??인가 마치 갈매기살 같은 저 부위는 약간 비린맛이 좀나더군요ㅎㅎ!! 전문가분 계시면 알려주시와요!!

------------------------------결론 !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로서 참치회는 옳았습니다!

끝으로 스팀잇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의 생각을 접하고 일상을 보면서 저도 앞으로 일상이나 제가 알고있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은 퇴근 후 잠이오지않아..글을 씁니다만.. 분명 내일 아침에 땅을치고 후회하겠죠..? 조금이라도 덜 후회하기 위해 자러가야겠어요~~ :)

Have a Good Time :]

Sort:  

제목 보고 '누가 참치회를 처음 먹어본다는 거야? 난 없어서 못먹는데...' 그러면서 들어와 봤습니다. ㅋㅋㅋ 기름진 뱃살의 진가를 알게 되실 거예요 ㅎㅎ

흐 그렇군요..언젠가는 저도 회를 좋아하게 되겟죠ㅠㅠ 회좋아하는 친구들한테 머가맛있냐고 무러봐도 회는 사랑이라고만 답합니다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esteem모바일 앱은 개발자가 수수료를 5% 떼간다고 하네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20 / 2개 / 합계 : 4.4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수수료 5프로요...???

바다근처가 고향이신 분들은 생선류가 질려서 나중에는 잘 안드시는 것 같아요ㅎㅎ
참치보다 튀김을 더 드신거 아니에요?ㅋㅋㅋ
아 맛있겠네요ㅠㅠ

회를 좋아하시나봐요ㅎㅎ 요즘농어철이라 고향에 내려가면 맨날 썰어준다는걸..마다합니다ㅋㅋㅋ전 치킨 피자가 더조아요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참치엔 청하! ㅋㄷㅋㄷ 맛있겠네요!

같이간 회사동료가 청하먹어야한댓는데ㅋㅋㅋㅋ조수냅다 들이켯네요ㅎㅎㅎ

먹스팀님 항상 보팅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

크....술이 땡깁니다 ㅋㅋ
이러면안되...안된다고 챨싹챨싹
보팅 팔로 하고가요~ㅎ

감사합니다 ^^ 맞팔 가겟습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마라룽샤라는 중국식 가재요리랑 소주한잔을 기울이려 생각중입니다 ㅎㅎ

헐 그거 맛있나요.. 저 중국갔을때 꼬치구이집 갔는데.앞에 커플들이 그거 먹더군요.. 쪽쪽 빨아서 2명이서 2접시 비우고 가던데..무슨 향이 심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합니다 ㅎㅎ 맵기는 하지만요..
중국음식이 워낙 호불호가 많아 갈려서^^;;
향신료 싫어하시는분들은 지극히 계속 싫어하시더라구요

그렇군요ㅎㅎ중국가서 음식을 제대로 못먹어서..신라면 먹었는데 ㅎㅎ 호불호가 갈리니ㅎㅎ

와...참치회를 완전 좋아해서 업보트부터 꾹 눌러버렸습니다 ㅜㅜㅜㅜ

참치회 매 주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바빠서 도통 먹지 못했네요 ㅜㅜ
꼭! 스팀달러 모아서 참치회 사먹으러 갈꺼에요
즐거운 불금되시길 바라며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크크 보팅 감사드려요 !!!스팀달러 모아서 참치회 먹을수 있게 제가 자주자주 놀러 가겟습니다 !! 팔로우할께요 ^^

와 벌써부터 행복합니다 ㅎㅎ

다음에 스팀달러 모아서 참치회 먹는 상상하며 열심히 활동해야 겠어요
자주 놀러올께요 다음에 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