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참치회 + 술먹방 :)

in #kr7 years ago

크....술이 땡깁니다 ㅋㅋ
이러면안되...안된다고 챨싹챨싹
보팅 팔로 하고가요~ㅎ

Sort:  

감사합니다 ^^ 맞팔 가겟습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마라룽샤라는 중국식 가재요리랑 소주한잔을 기울이려 생각중입니다 ㅎㅎ

헐 그거 맛있나요.. 저 중국갔을때 꼬치구이집 갔는데.앞에 커플들이 그거 먹더군요.. 쪽쪽 빨아서 2명이서 2접시 비우고 가던데..무슨 향이 심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합니다 ㅎㅎ 맵기는 하지만요..
중국음식이 워낙 호불호가 많아 갈려서^^;;
향신료 싫어하시는분들은 지극히 계속 싫어하시더라구요

그렇군요ㅎㅎ중국가서 음식을 제대로 못먹어서..신라면 먹었는데 ㅎㅎ 호불호가 갈리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