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대, 사랑과 일의 균형은?

in #kr6 years ago

정성 가득한 답변 감사합니다!!
너무 멋지게 답변을 주셔서 제가 감히 무슨 답변을 달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엄청난 노력으로 혼자서 모든걸 이루셨네요. 저런 노력이면 지금 취업시장에서도 충분히 쉽게 취업하실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여러 취준생들이 이 글을 보면 좋겠네요. 많은 용기와 자신감을 얻을 것 같습니다.

기회비용, 선택.. 역시 삶은 선택의 연속인가봅니다. 선택을 잘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의 진가를 높여야겠네요!!ㅎㅎ

마지막 멘트는 진짜 감동입니다... 나의 행복에 누군가가 들어오게 하라..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