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troducing myself !

in #kr6 years ago

이야 대단하시네요 저는잠시 독일을 여행갔다왔는데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차갑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아닌가요?? ㅎㅎ) 그래서 독일에 유학오면 참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홀로2년이라니 훌륭하십니다.. 독일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기대되네요^^ (물론 음식은 기대사 안됩니다 맛없다라는 걸 몸소 채험했으니 ㅎㅎ) 반갑습니다 저는 영미어문학과 학생이고 여행을 사랑하는 뉴비입니다! 소개글을 보니 뭔가 진솔한 소통이 가능할꺼라 기대가됩니다 스팀잇 입문 축하드립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Sort:  

아마 그렇게 느끼셨을 수도 있을거에요~! 음식은..네..한국음식이 짱이죠! 영미어문학과 학생님 ㅎㅎ 진솔한 소통을 기대해주세요~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