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troducing myself !

in #kr6 years ago (edited)

_DSF6600.jpg

안녕하세요 :-)

몇 달전부터 정말 하고 싶었던 스팀잇!!
이제야 시작을 합니다.
뭔가 좀 더 제대로 알고 시작하고 싶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첫 글을 씁니다. 무언가를 시작할 때 엄청 뜸을 들이는 성격이라 정말 뱅뱅 돌아서 여기까지 온 느낌이네요. 그래서 더 벅차고 설레입니다. 스팀파워 보팅..등등 아직 생소한 용어들이 많지만, 여기 계신분들과 소통한다는 데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저는 성인이 되자마자 독일에 가서 2년 정도 거주하고 한국들어 돌아와 독일어를 전공했습니다.기초 독일어만 배우고 혼자 독일로 가서 이런저런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갓 성인이 되어서 홀로 타지에 가서 산 경험은 아주 소중했습니다. 그곳에서 했던 모든 경험들이 삶에 밑거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독일에서의 경험에 대해 공유하는 글도 쓰고 싶습니다^^

지금 저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매일 시와 소설을 쓰면서 현재를 충실히 살아가려 하고 있습니다.
저의 관심 분야는 시, 소설, 철학, 문화, 예술, 음악, 미술, 영화 등..다양합니다. 여기 계신 분들과 공통의 관심사를 나누면서 소통하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바람입니다.^^

제 닉네임이 포스트휴먼(posthuman)인 이유!!
저는 미래에 펼쳐질 인류사회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4차 산업혁명과 초인공지능기술로 인해 비롯되는 일자리 문제부터 인공지능의 인간추월 등등..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불안해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저는 포스트휴먼 즉, 넥스트휴먼으로서 오히려 기술과 사람의 공존에 큰 희망을 봅니다. 인류가 주어진 환경을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세상은 더 밝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인간과 기계가 공존하는 시대를 거스를 수 없는 만큼, 그 부분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집단 지성은 다수의 웹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만들어 낸 지식과 정보의 집합체입니다. 그 집단 지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스팀잇을 시작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누구나 의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스팀잇을 통해 마음껏 누려보고 싶습니다. :)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사람과 기계가 올바르게 공존하는 시대를 꿈꾸는 포스트휴먼이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
https://steemit.com/kr/@ganzi/5khu9p
뉴비분들을 위한팁을 정리해봤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팔로우도 하고, 찾아가서 댓글 달았습니다.저같은 초보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welcome posthuman, nice to meet you!

Nice to meet you, too. Thank you for welcoming me.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구독도하고 잘 읽어보겠습니다.~아직 어리벙벙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자동화가 발달된, 그러면서 사회시스팀 속에서 자동화의 도전을 고민한, 독일의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겠군요. 기대됩니다. ^~

네^^ 꾸준히 글을 쓰면서 소통하고자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posthum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야 대단하시네요 저는잠시 독일을 여행갔다왔는데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차갑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아닌가요?? ㅎㅎ) 그래서 독일에 유학오면 참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홀로2년이라니 훌륭하십니다.. 독일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기대되네요^^ (물론 음식은 기대사 안됩니다 맛없다라는 걸 몸소 채험했으니 ㅎㅎ) 반갑습니다 저는 영미어문학과 학생이고 여행을 사랑하는 뉴비입니다! 소개글을 보니 뭔가 진솔한 소통이 가능할꺼라 기대가됩니다 스팀잇 입문 축하드립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아마 그렇게 느끼셨을 수도 있을거에요~! 음식은..네..한국음식이 짱이죠! 영미어문학과 학생님 ㅎㅎ 진솔한 소통을 기대해주세요~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오래 기다리셨겠군요.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합시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어서오세요. 잡식성 호모사피엔스들의 천국 스티미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 환영의 의미로 봇댓팔 3종세트 선사할게요~

봇댓팔3종세트??아! 보팅 댓글 팔로우군요!!봇댓팔..외워야겠어요 ㅎㅎ 잡식성 호모사피엔스들의 천국이었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팔로우할게요!

저만 용어라 외우실 거까지는...ㅎㅎ자주 뵐게요~^^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포스팅중인 5일차뉴비입니다 !!기대할게요 ㅎ_ㅎ

트렌디한 팝송 추천~! 저도 들러서 구경해야겠는걸요? 반갑습니다^^

포스트휴먼님 반갑습니다.
사람들은 막연하게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이 무섭다고 해요. 실체를 모르고 공부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체를 알면 대처를 할 수 있고 더 좋은 쪽으로 이용할 수 있죠. 스티밋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올리실 글 기대할게요^^

오오오!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그래서 더 반가운데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

환영해요~~ 집단지성을 나누는 스팀잇....!!
초상화그려드리는 @raah 인사드려요 ^^ 가끔 서평도 써요
좋은 글 기대합니다.
들어오시자 마자 흔들리시는 것 아니죠? ^^

안녕하세요! raah님 ! ㅎㅎ 흔들리지 않도록 잘 적응을 해야겠어요 @,@ 스팀잇 책을 우선 꼼꼼히 읽어야겠군요!

반갑습니다. 사람, 자연, 기계의 공존이라는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사람,자연, 기계의 공존! 앞으로 더 많이 공부해서 글써야겠어요^^

환영합니다. 흥미로운 관심사를 가지셨군요.

네에^^ 이 세상에 흥미로운 게 너무 많네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즐거운 스팀잇을 향해 고고고!해야겠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

환영합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가지고 계시니 다양한 글을 쓰시겠네요.
앞으로의 글을 기대하면 팔로우하고 갑니다.

다양한 글을 쓰는 거 좋아합니다.^^팔로우 저도 하겠습니다!!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몇일 안되는 뉴비입니다^^ 해외생활경험도 있으시고 사고의 틀이 정말 넓으실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좋은글 잘 읽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글쓰면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반갑고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하다 어려우신 것이 있으면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
@환영해

감사합니다.^^ 패밀리닥터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싶네요 !

@posthuman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아!!이지스팀잇!! 반갑습니다. 제가 이글을 보고 용기를 얻고 시작해도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이렇게 직접와서 댓글을 달아주시니 더욱 반갑네요 ㅎㅎ 앞으로 차근차근 익히면서 성장하겠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human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 어리둥절 @,@하지만 기쁜일은 확실하군요!! 첫 출발 기분이 좋은걸요~좋은 주말 보내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ㅎㅎㅎ
닉네임이 포스트휴먼이시라니 뭔가 미래지향적이고 굉장히 멋진 닉네임이시네요 ^-^ ㅋㅋㅋ
그럼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라며,
좋은 글들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좋은 글 많이 올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Congratulations @posthum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가워용~^^
보팅 꾹 누르노 갈께용!ㅎㅎ

반갑습니다^^ 환영의 의미 보팅 감사드립니다 ㅎㅎ!

@posthuman 님, 닉네임의 의미가 멋지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잉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환영의 의미 보팅 감사합니다 :-)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글을 일으면서 제 지성이 업그레이드 되는것 같은 느낌이 ㅎㅎㅎ 저도 잘 부탁드려요. 아날로그 감성의 채널러이자 힐러 뉴비였습니다. 팔로우 햇어요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저도 하고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포스트휴먼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멋진걸요! 다음에 글쓸 때 #howmate 태그를 사용해볼게요^^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easysteemit 이지스팀잇 매일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아직은 생소하고 어렵네요~! 자주 들릴게요!

잘부탁드려요:) 저도 해외에 나가서 살아보는게 꿈인데, 대단한 도전을 하신것 같아 정말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D 대단한 도전이라...쑥스럽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ܫ◕✧

철학과 엔지니어링의 고장 도이칠란트에서 날아 오셨군요. 공존하는 글 기대합니다^^

네~공존하는 글 많이 쓰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포스트휴먼, 포스트휴머니즘에 관한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됩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공부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왠지모를... 스티미언 동지를 만난 느낌. 어서와요. 님괴 공감대가 많습니다. 포스팅이 얼마안되시니 하나씩 추적합니다.

ps.독일에서 사신 경험이 부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괴테, 루돌프슈나이더, 마이스터 에크하르트, 니체(독일사람 맞나요?)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 추적 감사합니다. ㅎㅎ 니체 독일 사람 맞지요.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 - 니체.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