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면서 받은 귀한 선물..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_DSC7448.jpg

스팀잇을 하면서 제가 해드린게 별로 없는데...
항상 받기만 하는것 같아 미안합니다.

위에 사진에 울 공주님이 들고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도 선물로 받은겁니다.
올리브콘 행사때 @zzoya님의 노란우산 스마트폰 케이스 입니다.

원래 올리브콘 가서 절세미녀 @maanya 마아냐님도 만나고 하려고 했지만..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서 안갔습니다.

그런데 어느분께서 제 마음을 아셨는지..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물로 보내주셨네요 ㅎㅎ

그 어느분을 밝힐수 없지만..
감사합니다. ^^*

_DSC7388.jpg

어제 도착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괜찮네요..



_DSC7401.jpg

포장지를 뜯자마자 공주님이 옆에와서 달라고 합니다.
이쁜건 먼저 압니다... ㅠㅠ;



_DSC7402.jpg

어차피 제 스마트폰은 사용을 못합니다.



_DSC7404.jpg

제폰은 아이폰7 + 입니다.
선물을 받은 케이스는 아이폰6 입니다.

기종과 사이즈가 틀립니다.

선물을 주시는분에게 부탁을 드렸습니다.
공주님 스마트폰 케이스 해주려고 아이폰6로 부탁을 드렸네요.



_DSC7405.jpg

사진을 찍고 있는데...
슬그머니 케이스를 벗겨서 옆으로 가져오는 공주님...
사진 빨리 찍고 케이스 입혀 달라고 합니다... ㅠㅠ;



_DSC7407.jpg

이 사진 끝으로 @zzoya님의 노란우산 스마트폰 케이스는 저의 품을 떠났습니다.



_DSC7411.jpg

케이스가 엄청 맘에 들었나봅니다.
공주님 들고다니는 테블릿이 있는데...
하루종일 쪼야님 케이스를 입힌 아이폰6만 들고 다닙니다.



_DSC7358-편집.jpg

그리고 어린이날 선물이라며...
또 보내주신...

라이언 머리띠..



_DSC7375.jpg

이 머리띠는 하루종일 쓰고 다니며..
공주님이 자신의 보물상자에 꼭꼭 숨겨났습니다.

애교쟁이 울 공주님...
어린이날 선물을 엄청 많이 받은듯 합니다.

밝히시길 꺼려하셔서...
다시 한번 선물을 해주신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IMG_5956-2.jpg

언니 오빠들~!!
아래에 꾹~ 누르고 가요~!!
댓글도 달아주고요~!!



Sort:  

따님이 엄청 귀엽네요.
살살 녹으시죠? ㅎㅎ

녹아서 없어졌지요 ㅎㅎ

어머! 공주님 센스가 보통이 아니군요!!! 예쁜건 바로 캐취업! ㅎㅎㅎ 근데 누가 보내줬을까요... 나는 아닌것 같은데... 비밀로 하자니까 막 떠오르는 사람 있고...ㅋㅋㅋㅋ

아마 막 떠오르신분은 아닐듯 합니다 ㅋㅋ

혹시 그 분이신가요? 이름이 촌스러운 분? ^^

그분의 이름은 멋진데요....

아, 진짜수니님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ㅎㅎㅎ (농담입니다. 농담) ㅠㅠ

리순이 동무는 지금 유럽 순방중이실겁니다 ㅋㅋㅋㅋ
그분이였으면 벌써 이름을 공개했지요 ㅋㅋ

어머님과 함께 이브닝 드레스 입고 유럽순방하며 고상하게 음악듣고 있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만 그냥 그 분이 떠올라서요. ㅎㅎㅎ

핸폰케이스랑 머리띠 너무 이쁘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ㅎㅎ

몰두하는 공주님 표정이 엄청 귀엽네요 ㅎㅎ

스마트폰으로 셀카 찍기에 빠졌어요 ㅋ

^^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아빠 덕에 공주님이 행복하셨네요. ^^

이런걸 재주는 아빠가 부리고 선물은 딸이 챙긴다고 하는거 맞죠? ㅋㅋㅋ

글쵸..ㅋㅋㅋ

훈훈하고 정겹고 보기 좋네요.
아이들의 기분은 참 투명하게 보이는듯요.
넘 행복해 보이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누가보내줬는지 알수는 없지만
그분 센스가 참 어마어마 하신분인듯

글쵸 그분은 원래 센스가 대단한분입니다 ㅋㅋ

이쁜 따님에 이쁜 머리띠라니.. 이거 어뷰징 아닙니까? ㅎㅎㅎㅎ

그럼 자주 해야겠네요 ㅋㅋ

라이언 머리띠 탐난다...! 저도 머리띠하고싶다는 생각이 오랜만에 들 정도네요 -ㅅ-b

하고 인증샷 갑시다 ㅋㅋㅋ

일단 머리부터 길러야... ㅋㅋㅋㅋ

따님이 좋아할만한 케이스인데요? 깔끔하고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좋은 선물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와와!! 현실족족장님의 섬세한 후기 넘나 좋아요 >,.<
따님 사진도 완전 취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쁜 케이스 만들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따님이 귀엽네요. 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같은 제품으로 오늘 받아서 씌웠어요 ㅎㅎ 생각보다 너무너무 이쁘네요^^ 공주님이 귀여워요. 이쁜 사람들은 이쁜걸 먼저 알아봅니다 ㅎㅎ

역시 미인이시군요 ㅎㅎ

nod.gif

이 마성의 움짤은 무엇인가요..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ㅋ

크으... 라이언 머리띠 넘 귀여워요- 라이언보다 따님이 더 귀엽지만 :)
저도 며칠 전 폰케이스가 도착했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한동안 볼 때마다 기분 전환이 될 듯 합니다.^^

저도 아이폰 새로 사면 이젠 감흥이 없네요..
그럴때 케이스 한번씩 바꾸어주면 새폰 산 기분나고 좋네요 ㅎㅎㅎ

ㅎㅎㅎ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아이도 좋아하구. 스팀잇에서 이렇게 얘기치못한 득템을 받을때 엄청 기분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