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머가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스티머가 되었네요!! 빗썸에 가입한게 27일이었으니 코인계(?)에 발을 들인지 벌써 2주차가 다 되어가네요. 앞으로 스티밋에 글을 간간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사실 코인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어 스티밋에서 많이 배워가는 처지인지라, 저는 무슨 글을 쓰면 좋을지 고민이 되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스티밋이 차세대 SNS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첫 인상은 브런치+트위터 에 코인이 더해진 플랫폼이라는 생각이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커갈지 기대가 됩니다. 많이 배워가고 또 저도 제가 아는 것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제가 키우는 고양이인 후추 보고 가세요 ㅎㅎ

HUCHU.jpg

Sort:  

Welcome! Hope you like steemit!
Welcome to visit: REPORTS FOR NEWBIES

너무 귀엽네요 ㅎ 저도 요즘 적적해서 고양이를 키울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ㅎ

호호 강추합니다 집사월드로 오세요 ~~

고양이 이쁘네용!! 함께해요^^ㅋ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러시안블루인가봐요? 넘 귀엽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저도 뉴비예용 ㅎㅎ

네 러시아블루예요 ㅎㅎ 저랑 머리스타일이 비슷하시네요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학... 저게 그 유명한 킁카킁카군요. 저는 알러지 때문에 못하지만 엄청 행복해보이네요 ;;

킁카킁카!! 저도 알러지 약하게 있어서 종종 지르텍(알러지약)을 먹고 있답니다 ㅠㅠ

ㅋㅋ 지르텍은 커클랜드 알러텍이란거 사면 싸요 ㅋㅋ

환영합니다
저도 여기 와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

네~ 감사합니다! 같이 많이 배워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을 처음으로 가상화폐에 접하게된 4일차 뉴비 도적코볼트에요. 앞으로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팔로우 감사드려요~ 저도 맞팔했어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Welcome to Steem @huchu I have sent you a tip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브런치와 비슷한거 같아요 ^^

브런치보다는 조금은 가볍게 글을 쓸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브런치는 뭐랄까 진짜 커피 한잔 놓고 작가가 되어 작품을 만들어나간다는 느낌이죠. 저도 하고는 있지만 다른 작가분들 글을 보고 항상 부럽기만 합니다 ㅎㅎ 스팀은 자유도가 높은거 같아요. 가벼워서 좋네요^^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반갑습니다. 고양이가 이쁘네요 :)

반가워요 ~~~~~

Loading...

Congratulations @huch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huch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후추 귀엽네요 오냐오냐 자랐나봐요

Congratulations @huch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huch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