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술스팀] 청담 이상, 분위기 끝내주는 프리미엄 이자카야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분위기 끝내주는 프리미엄 이자카야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어두운 조명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0.jpg

5.PNG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술집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테이블 번호에 해당하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줍니다.

6.PNG

7.PNG

복층 구조

1층 2층 모두 비슷한 구조지만 2층이 룸 형식 구조가 더 많다고 하네요. 저희는 1층 가장자리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8.PNG

3.jpg

키쿠마사무네 준마이

사케는 키쿠마사무네 준마이를 시켰습니다. 부드럽고 은은하며 깔끔한 맛입니다.

1.jpg

2.jpg

모듬 꼬치

모듬 꼬치 종류 구성이 정말 알찼습니다. 함께 나온 계란 마요네즈 소스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9.PNG

4.jpg

왕새우 튀김

새우 크기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람 손가락 크기의 2배는 되는 정도의 크기더군요. 바삭하고 탱글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54번길 5 (달동 1257-3)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분위기 끝내주는 프리미엄 이자카야에서 사케 한 잔 어떠신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cheongpyeongyull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
좋은밤 되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2uaxfp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 잘못되었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새우가 압권이네요....
@lee2 님의 알림봇이 잘못된 것은 처음보내요...ㅎ

제주도라는 지명 때문에 인식 오류가 나는것 같네요 ㅎㅎ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왕새우튀김도 넘 맛있어보여요!!!>.<

왕새우 튀김 크기가 정말 장난 아니죠!

upvoted-ah please save me a seat on that table

와~ 제가 좋아하는 청담 이상이네요~ 저는 주로 청담동 2호점을 애용하는데, 아쉽게 이 좋은 분위기를 느끼려면 울산인가요~~ 분위기가 청담동 보다도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

본점과 2호점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청담 이상 가게 자체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진짜 좋은이자카야인거 같아요.
(이자카야 넘나 좋아하라 하는데. ㅋㅋㅋ)
보는것만으로도 기분 좋네요. ㅎㅎ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아주 맛있는,

캬- 제가 처음 봤을 때
리쌍으로 읽고 리쌍이 운영하는 건 줄 알았던 이상이군요ㅋㅋㅋ
소중한 친구와 함께할 때 방문하는 곳이에요
제게는 ㅎㅎ

앗 ㅋㅋㅋ 저도 처음 리쌍이 운영하는 가게인줄 알았다죠

ㅋ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군요...(아련)

정말 퐌타스틱 합니다!!! 분위기며 음식이며~~~ 훈하니님! !~ 낮술을 부르는 포스팅을 하시다니!!~~ ㅎㅎ

낮술을 부를 정도인가요 ㅎㅎㅎㅎ 하하 정말 분위기 음식 모두 끝내줬습니다

@먹스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54번길 5 (달동 1257-3)

이자카야 정감 가네요.

내부가 아주 은은하고 고급스럽네요.

엄청 분위기도 좋고 가보고 싶네요^^

방금 울산에서 서울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출장이라 제 맘대로 다닐 수 없었던..
리상...저희 동네에서 한번 안 좋은기억이 있은 후로 안가는데, 다시 가고싶게 만드시네요^^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투다리를 먹고 실망을 많이 했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오.. 이곳을 방문해야겠다고 주소를 보니.. '울산'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기억해두었다가 나중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