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음주가 몸에 좋다고??? 그렇다면!!!

in #kr6 years ago

회하면 소주!!! 전하면 막걸리!!! 치킨하면 맥주!!

저는 어딜가서 맛있는걸 먹게 되면 술생각이 바로 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음주도 즐겨 한답니당

하지만 좋아하는 음주를 즐길려면 몸이 건강해야겠죵
저뿐만아니라 애주가이신분들은 다들 "적당한음주는 몸에 좋아!!"라고 말한 적이 한번쯤은 있으시지않나요? ㅎㅎ
저도 즐겨하는 말이죠 ㅋㅋㅋㅋ

하지만 사실은..... 적당한 음주또한 몸에 안좋다는 사실!!
이런 기사를 접하고 나서 실망을 하게 됬죠...

그렇지만 이 세상에 몸에 안좋은게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음주를 건강하게 하기위한 방법을 찾아봤답니다.



대표적인 방법이 술 천천히 마시기!!! , 음주시에 물을 많이먹기 그리고 일주일에 3회 이상 마시지 않기가 있다네요.
사람마다 알코올 분해속도가 달라서 천천히먹는게 낫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을 많이 먹게 되면 체내의 알코올 농도가 낮아 세포손상을 막게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더라고요.



[사진 : tvN 응답하라 1994 ]

제일 중요한건!! 혼자서 술을 마시는것을 피하라는 건데요. 혼자서 술을 먹게되면 술에 집중을 해서 과음을 하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분위기에 취해 술을 마시기 때문에 혼자드시지는 않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여러분도 너무 과음하지마고 적당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음주를 즐겨봐요.
술은 인생의 친구아닌가요??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that looks so healthy

kkkkk I agree :)

좀...빨리 마시는 편인데... 고쳐봐야겠네요ㅎㅎ

저도 빨리마시는편이라서 ㅠㅠ 고쳐볼려구요 ㅎㅎ

저 안주보니 닦 소주 생각 나네요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마심

역시 안주를 알아보시는군요 ㅋㅋㅋ

다른종류의 소주 두병을. 심지어 제주도 술...

가끔 친구들이랑 술을 마실 때 나는 자주 마시지 않으니까라고 하며 가끔 마시는 술은 건강에 그렇게 나쁘지도 않지 하고 과음을 할 때가 있는데 역시 그러면 안되겠군요. 술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에 따라 정말 많이 마실 때도 정신만 말짱하면 되지라고 했는데 적당히 줄여야겠네요.

술먹다보면 분위기에 취해가지구 ㅠㅠ

오오...그렇군요ㅎㅎ

하지만 술은 친구.. :)

저도 적당한 선에서 마시는건 찬성이에용^^

저두 조절해보려고 노력하려구요....

뭐든 적당히가 중요하죠! ㅎㅎ

ㅎㅎㅎ맞아요 하지만 가끔 아쉬울때가..

적당히 즐기면 참 좋을거 같아요.
오늘도 저는 캔맥을 사서 가렵니다. 크큭

와 시원한 맥주... 딱이네요 요즘날씨에 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