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눈호강 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펜트하우스 눈호강 해보세요..

서울숲 트리마제 아파트 펜트하우스라네요. 시세가 대략 30억원정도,전세값도 22억원이니 엄청나군요.

사실 서초,강남에는 이보다 더 비싼 아파트도 많지만 이곳은 성수동임을 감안해서 보면 되겠어요.

요즘에는 로또 1등되어도 들어갈 수 없는 아파트입니다.

그런데 궁금한건 이렇게 큰 아파트에서 혼자 사는분들은 도대체 밤에 무서워서 어떻게 잘까요???

저처럼 조그만 집에서 식구와 알콩달콩 사는게 소확행 아닐까 애써 위로해봅니다^^

Sort:  

와우 꿈이라도 꿔야겠어요 ㅎㅎ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와아아 진짜 좋네요... 넋놓고 봤어요ㅠㅠ
저런곳에서 혼자사는건 너무 넓어서 진짜 좀 무서울것같네요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