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차 임신일기] 꿈틀꿈틀 태동이 활발쓰~!! (비눗방울 태동)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ree효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임신일기를 써보아요
지금은 임신 21주차! +4일째에요

배뚠뚠이 임산부

요즘은 입덧도 없고, 어지러움도 없고
하지만 컨디션은 좀 안좋아요

배가 나오고 몸이 무거워져서 그런지.. 걷기도 힘들고
특히 회사에서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너무 숨이 차네요

아기한테 혈액이 많이 가서 숨이 차다고 하더라구요

비눗방울이 터지는것 같은 태동

요즘은 하루에 10번도 넘게 태동을 느끼는것 같아요
저는 좀 태동을 일찍 느낀 편이라 17주 정도 부터
아! 이게 태동인가부다 했는데

요즘은 아기가 확실한 존재감을 뿜뿜 뿜어내고 있네요!!
활발한 아이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태동은 비눗방울이 터지는것 같은 꿈틀꿈틀, 꿀렁꿀렁한 태동이에요
뭔 느낌인지 남자분들은 모르시겠죠???
이것도 엄마의 특권인듯??!!!

태동을 느끼니 아 아기가 건강하구나~ 잘 있구나 싶어서 안심이 됩니다
임신 초기에는 도대체 얘가 잘 있는건지 뭔지 몰라서
항상 불안한 마음이 있었거든요

이제 안정기이고, 태동도 활발하게 느끼니
아기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다만 요즘은 움직이는게 벌써부터 힘들어서 헥헥 거립니다
여름이라 가뜩이나 더운데, 몸이 무거우니 더 더운느낌!!!!!!!

21주차 이지만 6개월에 접어들었으니
이제 출산휴가도 3개월 남았네요~ 야호호호호호!!!!!!!!!!

3개월 빨리 지나가라가라가라가라~~~~~~~

오늘은 임신일기는 여기까지입니당^^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존재감을 뿜뿜 뿜어내고 있네요!

어떤 기분일지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
남은 기간도 몸조리 잘 하시고, 무더위도 잘 피해 다시세요~
출산휴가...ㅋㅋㅋㅋㅋ 환호까지!!

남자들은 이 기분을 모른다는것이 안타깝네요 ㅎㅎㅎ엄마의 특권이겟죠????

더운데 몸조리 잘하세요!

넹 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무더위에 힘드시겠지만~ 즐거우시겠어요~ ㅎㅎ
3개월 후면 지금이 더 편했다고 하실 듯?? ㅎㅎ

그럴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

더운데 많이 힘드시죠??
조금만 더 참으세요 효리님 :D

네~ ㅎㅎㅎ 아기가 태어난거보다 뱃속에 잇는 지금이 더 편한거겠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