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쌀쌀한 날씨 같던 하루

in #kr6 years ago

맑고 쌀쌀한 날씨 같던 하루

[171031 Sunny, cold] 🌞 🌞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오늘 같은 날씨 같다. 주말의 휴식으로 (몸은 나른 할 지라도) 정신은 맑고 상쾌하나 할 일을 떠올리며 다소 긴장감을 갖는 쌀쌀함이 오늘의 날씨와 비슷한 것 같다.

오늘 두 딸이 창업하려고 하는 프렌차이즈 본사를 방문하여 계약을 하고 왔다.

딸래미들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설레임과 의욕으로 기분좋게 집을 나섰지만 나는 뭐라도 꼼꼼히 챙겨야 할 것 같고 실수는 없을까 노심초사 하는 마음이 어쩔 수 없었다.
다행히 순조롭게 계약을 마치고 나니 쌀쌀한 날씨가 시원하게 느껴지더라...

여러분 오늘도 힘내시고 내일도 힘내세요. 지금 자기가 하는 일이 버겁게 느껴지더라도 자기의 능력에 그만한 가능성이 있어서 주어진 일 일겁니다. 자기의 마음을 잘 다독이며 일을 해야 쌀쌀한 날씨가 시원해지리라 생각됩니다.

아프면 즐겁지 않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세요!

Sort:  

축하합니다.~~
대박 나시길 바래요~~

댓글 타고 넘어왔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미세먼지 보통이네요
아프면 즐겁지 않으니
감기 조심 고맙습니다

입동입니다
쌀쌀하니 조심하세요

아이디를 본 적이 있는 듯하면서도 처음 뵌 듯하여 포스팅에 들어오고 블로그도 찾아들어가보니, 5달 전에 가입하셨는데 이제 막 포스팅을 시작하셨군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따님분들 시작하시는 일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오호 이제 포스팅을 시작하시는건가요 ㅎㅎ
항상 도움을 많이 받아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ibk님, 좋은 말씀 잘 보고 가네요. 주어진일에 최선을 다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랫동안 머뭇거리고 보팅만 해서 안타까웠습니다
스팀잇에 안내해서 조금더 수익을 가져갈수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싶었는데..
수줍어하는 sns에 용기를 내준 칭구야 고맙다 손잡고 갑시다 ^^

포스팅을 시작하셨군요 ㅎㅎ
새로운 시작 잘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