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후회 하지 않도록 계속 열창하시기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wdice

Sort: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얼얼한 매운맛이 그리울땐 훠!궈!! from @imrahelk

나한텐 점수 하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빨리 참가자 모집해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