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 안녕하세요. Hi Steemians! I'm Yeonggi from Korea.

in #kr7 years ago

와아 격렬한 환영이군요! 컨텐츠로 소통하기에는 전문가이실듯!
저는 웹디자이너이지만 다이어트, 운동 포스팅하면서
다이어터로 거듭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같이 운동하실래요?ㅋㅋㅋ (영업중)

팔로우 하고 갑니다~ 포스팅 기대할게요! (❁´▽`❁)

Sort:  

으잌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말로만 다이어트 중입니다 헤헤
저도 팔로우 하고 갈게요!
운동 소식 많이 올리셔서 저를 자극해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