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안녕하세요. Hi Steemians! I'm Yeonggi from Korea.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i Guys.
 

Kakao_Talk_Photo_2017-09-01-19-15-43_7


새로가입한 스팀 뉴비 @yeonggine 의 김영기입니다 :)
I'm Yeonggi from Korea.
 


Kakao_Talk_Photo_2017-09-01-19-19-19_75

현재 신림에서 4M STORY라는 Facebook 마케팅회사를 운영하고 있구요,
패션,맛집,여행,꿀팁정보 등 여러가지 페이지들을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상품,
회사등을 마케팅하고 있어요 :)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I'm operating a marketing company "4M STORY" in Sillim, Seoul
fashion, food, trip, information etc.

2017-09-01_6.06.50

현재 운영중인 대표적인 Page로는 여행을 떠나는 이유 라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
Typical page name "why you are traveling." in facebook page. follow my pages :)

막상 여행 페이지를 운영중이지만, 비행기는 불과 6일전에 처음타본 촌놈입니다^^;
앞으로는 더 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많이 나가보려고 하려구요 :) 많이 알려주세요!

14572795_753935038088479_6732058635645697517_n

이 외에도 Facebook Page 팁을 주제로한 강의를 하고 있구요!
And I am teaching & consulting a facebook page tips.

전반적인 Facebook 컨설팅도 하고 있습니다 :)
아직 스팀에 대해선 0.0001%도 모르지만 페이스북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주시면 아는선에서 최대한 답변드리도록 할게요 :)
If you have any questions on facebook, ask me anytime

2017-09-01_6.10.19

앞으로의 제 타임라인은 맛집,여행정보&꿀팁, 페이스북 마케팅소식,
  제가 스팀잇을 공부하면서 알아가는 것들 등을 올릴 예정이에요 :)
In the future, I will upload food, travel information, facebook marketing news, and steamit information.
스팀잇을 통해 한국분들뿐만 아니라 외국분들과도 
긴밀하게 소통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and follow me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와 krwhale 멋있네요! :)
꼭 유용하게 사용해 보겠습니다!

Hello, @yeonggine ! Nice photos, great post.
I followed you and UpVoted you!
Very cool that you are here! Steem on!
I wish you happiness! You will be happy on SteemI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your welcome :)

Welcome to Steem @yeonggine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so much :)

Loading...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yeonggine

thanks for your welcome.

My pleasure my friend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신청했어요!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이벤트 -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앗 저도 출석하러 가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yeonggine
following you now :)
follow me back pls :D

thanks for ur follow
I'm follow too :)

Thank you very much! 감사합니다! :)

Welcome to Steemit @yeonggine! 반가워요!
I followed you, hope you follow back as well . :)
I am planning to travel to Korea.

thanks for ur follow!
I followed you too :)

Hi! Fan of Kdrama here! Welcome to steemit!

wow! thanks for your welcome :)
hav a nice day!

잘 오셨습니다. ㅎ
페이스 북 다음은 스팀잇입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그러길 바라면서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ㅎㅎ
왠지 느낌도 좋고 잘될 것 같아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멋진 인증이시네요... ^^

ㅎㅎ 환영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옷 전문가의 냄새가 폴폴~~^^ 반갑습니당

옷.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주세요 :)
반갑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저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

welcome to steemit, you will love it here. I am now following you, and upvoted as well

thanks for ur follow!
I followed you too :)

정성스런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같이 자주 소통해요!!

형진님 감사합니다!
저도 같이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

반가워요! yeonggine님! 아마 보이는대로 영진님! 이렇게 부르게 될것 같네요.
반가워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주 모범적인 가입인사여서 참 기분 좋네요. 제가 배울 것도 많을것 같고...인상도 넘 좋아서 친해지고 싶은걸요?^^
하여 보팅&팔로 합니다.

ㅎㅎㅎ @yeonggine 이 아이디는 영기네 < 라는 뜻이에요!
영기네 집 같이 ㅎㅎ 영기님이라고 불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맞팔 완료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통 부탁드려요 :)

그렇군요 영기님!^^ 영기씨! 영기님! 기억할게요^^ 이제 우리 가차운 친구네요!

@yeonggine i upvoted,follow and support you via resteem your post@dontryme2

thanks for ur follow!
I followed you too :)

welcome to steemit @yeonggine..

thanks for your welcome :)
nice to meet you!

hope you will enjoy here..

Hello @yeonggine I want to personally welcome you to the steemit community. I know being a new user can come with certain challenges. I want to let you know that I would be happy to help you in any way that I can. Feel free to ask

Would be happy if you follow me @kingbach I follow back also. We can help each other grow. Thank you.

thanks for ur follow!
I followed you too :)
and I will ask if I have any questions. Thank you!!! :)

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 많이 하고 지내요~
팔로우 하고가요~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

오옷.. 앞으로 어떤 포스팅을 하실지 너무기대가 됩니다!!
팔로우하고 다녀갈께요!!

오옷..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여행 열심히 다니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

반가워요ㅎㅎ 저도 뉴비에요!
팔로우 하고 갑니당

반가워요!! 뉴비님!! ㅎㅎㅎ
저도 맞팔했습니다! :)

어서오세요 :)
저 역시 이제막 시작하게 된 뉴비
청년을 사랑하는 바다거북입니다!

일상과 청년문화에 관해
적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통을 바라면서
팔로우와 보팅 하고가요~

우와 감사합니다! 바다거북님 ㅎㅎ
친하게 지내요!
저도 팔로우 완료 했습니다!ㅎㅎ

Hi! I see that you have been on steemit for some time now yet I'm feeling generous. One upvote from me and never stop posting!
As you only recently joined the steemit community it can be hard to recieve lots of steem power so maybe you want to try @MinnowPowerUp where you can earn up to 30% more steem power than just directly powering up! It's a subscription based daily upvote bot that draws its power from a delegation pool. I compiled this post to explain the system in more depth and share my own experience in earning wupvotes for over $1 a day.

I'll give it a try! thank you!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Welcome here on Steemit Yeonggine. I hope you will enjoy your stay with us. Already nice pictures. Thank you!

CryptoPassion-Bannière.jpg

thanks for your welcome!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우와 감사합니다! 대문이 너무 멋지네요 :)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Hi I love food and travel too, haha! Welcome to steemit 😀 Followed and voted!It'd be nice if you can check out my first post. thanks!

https://steemit.com/introducemyself/@midnightviola/ex-travel-youtuber-jumping-on-board-10-facts-about-this-wanderlust-foodie-yogi

wow thanks for your welcome :)
I'll go ur timeline and follwed you !

반가워요 역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하시는 분답게 좋은 플랫폼에 또 오셨군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환영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스팀잇도 좋은 플랫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Congratulations @yeongg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yeonggine!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2 with 58 comments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글 기대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와 이렇게 세심한 배려까지 ㅠㅠ 제가 꼭 따라해보겠습니다!! :)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영기님 :-)
저도 페이스북을 열심히 했었는데 스팀을 만나고부터는 요즘 영 뜸해지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나무펜 만드는 여자 '마니'라고 합니다 ^ ^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 우와 나무펜이라고 해서 펜인줄 알았던 1인. 코끼리 나무펜 너무 예쁘네요 ㅠㅠ 저걸 보고 펜이라고 하는군요!
나중에 저도 예쁘게 하나 요청해도 될까요? 세부가서 고래상어를 보고 왔는데 고래상어가 너무 예뻐서 아직도 기억에 남거든요! ㅎㅎ

팔로우도 완료 했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앗!! 저런 나무 인형도 만들지만 펜은 정말 영기님이 생각하신 펜이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딴짓을 많이했더니 펜 포스팅이 아래로 밀렸네요 > <
그나저나 저도 9월 중순에 세부가서 고래상어 보고올겁니다!! 돌아와서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Welcome! Hope you enjoy Steemit!

thanks for your welcome! :)

페이스북 전문가 분이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먹스팀올리는 먹스타입니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오 먹스팀! 저도 먹는것 참 좋아하는데요!
팔로우하고 잘 받아볼게요!

뉴비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워킹맘 @hjk96 입니다
보팅과 팔로우로 응원드립니다 :D

우와 여행 좋아하신다니! 반갑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 해보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yeongg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5.83 / 1개 / 합계 : 35.8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뉴비를 벗어나도 언제든 환영해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뉴비를 벗어나도 환영이지만 ㅋㅋㅋ 스파임대를 뉴비지원과 스팀잇내 자정작용 한다고 받은 거라서 보팅파워를 막 쓸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글과 함께라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함께 성장해요|

안녕하세요 벤티님!
스팀잇 정보 찾을때 많이 뵈었었어요 :)
아주 왕성한 활동 하시더라구요!
저도 얼른 같이 성장하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

와아 격렬한 환영이군요! 컨텐츠로 소통하기에는 전문가이실듯!
저는 웹디자이너이지만 다이어트, 운동 포스팅하면서
다이어터로 거듭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같이 운동하실래요?ㅋㅋㅋ (영업중)

팔로우 하고 갑니다~ 포스팅 기대할게요! (❁´▽`❁)

으잌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말로만 다이어트 중입니다 헤헤
저도 팔로우 하고 갈게요!
운동 소식 많이 올리셔서 저를 자극해주세요!ㅋㅋ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꾸준한 활동부탁드려요^~^

로이최님 진희 통해서 많이 들었어요 :)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ㄷ^^

Welcome to Steemit!

thanks for your welcome :)

안녕하세요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기대에 부흥해보겠습니다 :) 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