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sh Me Outside Howbow Dah - 대중이 만들어내는 문제아.

in #kr6 years ago

와......... 저도 닥터필 가끔 나오면 신기해서 보곤했는데
케이지콘님이 아실줄이야!! ㅎㅎㅎㅎ
이게 실제도 있고 꾸민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저 아이 대박이네..근데 뭐
미국이라 또 성공이 가능할 수도 있겠다 싶네요 ㅎㅎ

Sort:  

ㅋㄴㅋㅋㅋ 맞아요 처음 딱 든 생각은 '역시 미국이야'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