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이 디자인을 맡게되어 로고를 제작 했습니다 :-)

in #kr6 years ago

헉.. 멋.. 멋있어요 언니..
어머니 왔다가시고 다시 힘 뿡뿡 받아서
일하는가봐! :))) 저는 갠적으로 시안 2번에 첫번째꺼 넘
씸플하고 이쁜것 같아요 ㅎㅎㅎ
다들 하나같이 이뻐서 진짜 혼자보기 아까움!
꺼내길 잘했어요 ㅎㅎㅎ

Sort:  

고마워요 인디구우~~ㅎㅎ 여러사람들의 취향을 보게되니 재밌네요ㅎㅎ 엄마랑 실컷 재밌게 놀았으니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일을...또르르..ㅎㅎ 그래두 냉동실에 엄마음식 빵빵하게 채워져있으니 마음이 푸근하네요ㅎㅎ 로고 좋게 봐줘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