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이송이는 그동안 도대체 뭘 하고 있었나? (feat. 배그)

in #kr6 years ago (edited)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이언니 저 진심 글읽다가 간만에 빵터져서 눈물났네요 ㅋㅋㅋㅋ옆에 남편한테 해석까지 해주며 같이 웃어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남편이 요즘 모바일 게임에 빠져있거든요 ㅠㅠ 공감도되고 ㅜㅋㅋㅋㅋ남편이 또 한번 빠지면 뿌리뽑는 성격이라.. dont even try 하니까 i do what i want! 이래버리네요 ㅠㅠㅋㅋㅋㅋ근데 송이언니 이런 게임 취향인줄 몰랐음ㅜㅜㅜ 혹시 송이언니도 취향을 모르다가 이제 찾은거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적당히 하면 좋은데 그 적당히가 안되니.. 저도 한번 hayday라는 농장게임 다운받아서 하는데 미치게 빠져가지고 새벽 세 네시에 알람 맞춰놓고 농작물 수확하고 한 기억이.............. ㅠㅠㅠㅠㅠㅠ 뭐든 너무 빠지면 안되잉 ㅜㅜ
무튼 돌아와서 좋아요언니~~~ 안그래도 왜이렇게 안와서 걱정했잖아잉~~~ (나도 뜨문뜨문이였지만 히히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구님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비루한 포스팅에도 웃어주시는 디구님 천사....? 정말 고마워요 ㅋㅋㅋㅋ 덕분에 힘이 막 났어요!!!!!!!! 저 농작물 심는 게임 좋아하는데 hayday도 엄청 땡기는데요? (그리고 이송이는 2019년에 스팀잇에 다시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ㄱㅋ 아.. 디구의 입방정이 문제네요 이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