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이송이는 그동안 도대체 뭘 하고 있었나? (feat. 배그)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구님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비루한 포스팅에도 웃어주시는 디구님 천사....? 정말 고마워요 ㅋㅋㅋㅋ 덕분에 힘이 막 났어요!!!!!!!! 저 농작물 심는 게임 좋아하는데 hayday도 엄청 땡기는데요? (그리고 이송이는 2019년에 스팀잇에 다시 나타났다...)

Sort:  

ㅋㅋㅋㅋㅋㄱㅋ 아.. 디구의 입방정이 문제네요 이거 ㅋㅋㅋㅋㅋ